GAMES/Mobile Game Review

PC급 컨텐츠를 갖춘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 천신토너먼트 이벤트 개최

붕어IQ 2013. 11. 22. 23:45
반응형

PC급 컨텐츠를 갖춘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 천신토너먼트 이벤트 개최

요즘 G패드를 사용하면서 은근히 빠져드는 게임이 있으니... 레전드오브갓(Legend of God) 입니다.

처음에는 지인이 모임에서 슬쩍슬쩍 하길래 "재밌어요?" 물었더니, 은근히 빠져든다면서 스마트폰추천게임으로 권하더군요. 저도 관심을 가지고 슬쩍 해봤다가 그만... 빠져들고 있다지요;;; 깔끔한 그래픽과 다양한 즐길 거리가 특징인데요.



태블릿에서는 한다고 새로 계정을 만들었더니 레벨이 아주 그냥... 그래도 지패드에서 큼직하게 새롭게 시작해보니 8인치대에서도 화려한 그래픽이 살아있어서 자주 플레이하게 되더군요.



제가 레오갓(레전드오브갓)을 좋아하는 이유는 단순한 조작에 방대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화면의 우측 상단에 있는 임무수행을 눌러만 주면 왠만한 동작은 알아서 진행해주니 말이죠. 다양한 조작성이 있는 게임도 좋지만, 모바일 게임에서는 이렇게 단순하고 심플하지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것도 좋으니 말이죠.




레오갓의 컨텐츠는 슈퍼타이님이 직접 제작해주신 동영상이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더군요.

저는 아직 꼬꼬마라 좀 더 렙업하고 템 좀 파밍하고 들이대야 할 듯 하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접속해보니 재미있는(?) 아니 아주 큰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위의 동영상에서 보였던 천신전이 서버 통합으로 토너먼트를 진행한다고 하는군요.



날짜가 잘못 찍힌듯 하군요;;; 24일 일요일(15시)까지 진행되니 서두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쟁쟁한 경쟁이 예상되니 2번째 이벤트인 댓글 이벤트를 노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꼬꼬마야~ 넌 귀엽긴한데... 언제 커서 이런 이벤트에도 한번 등장해보려니? ㅠ_ㅠ

주말동안 간만에 렙업이나 좀 열심히 해줘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