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KT talker 4th

통신사할인으로 지마켓 5천원 할인? KT멤버십 쇼핑혜택 정리

붕어IQ 2018. 4. 10. 07:00
반응형

통신사할인으로 지마켓 5천원 할인? KT멤버십 쇼핑혜택 정리

통신사 포인트를 이용하는 통신사할인은 잘 챙겨두면 쏠쏠한 혜택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KT 더블할인 멤버십을 주로 이용하고 한 달에 한 번 피자를 사먹는 용도로 주로 이용합니다. 물론 피자만이 아니라 다양한 혜택들이 있으니 챙겨두시면 좋습니다. 최근 온라인은 물론 다양한 쇼핑 환경에서도 혜택이 추가되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월은 지마켓 쿠폰 챙기자.

이번에 추가된 KT 멤버십 쇼핑할인 혜택을 잘 살펴보면 언제나 사용이 편리한 편의점과 마트들이 중심입니다.


KT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다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선 간략하게 살펴보면 GS25와 emart24 편의점에서 상시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VIP 멤버십 등급은 GS25 도시락(4천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GS슈퍼마켓, 이마트에서도 월 1회 각각 5천원, 2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라고 되어 있지만 포인트에서 차감되니 오해는 없으셨으면 합니다.

여기까지 GS와 e마트에서는 2018년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월에는 조금 다른 쇼핑혜택이 있는데 G마켓에서 5천원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4월 한정으로 진행되고 더블할인의 일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월 1회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간이 4월 30일까지이기 때문에 사실상 4월 한정으로 KT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서 G마켓 5천원 할인 쿠폰을 얻는 구조입니다. 2만 5천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기 2만 5천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실 때 잊지말고 포인트로 쿠폰을 전환해서 이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잊기 쉬운 KT 멤버십 포인트를 깨알같이 사용할 수 있는 더블할인 멤버십(바로가기)도 참고하시면 꽤 쏠쏠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제가 한 달에 한번 정도 피자를 먹는게 다 더블할인 때문입니다.


관련글

- 비싼 요금제? 따져보면 실속있는 KT LTE 데이터선택 87.8 요금제

- 무약정이 손해라고? 그래서 등장한 KT LTE데이터 선택(무약정) 요금제

- 2018년 KT 멤버십 혜택 추가, 글로벌 혜택과 실내 테마파크에 주목

- 배숙희를 아시나요? KT 멤버십 더블할인 시즌2를 살펴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