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Life

수제 가죽 담배케이스 추천, 선물용으로도 좋은 투게더레더

붕어IQ 2018. 5. 24. 07:00
반응형

수제 가죽 담배케이스 추천, 선물용으로도 좋은 투게더레더

담배 패키지에 보기 싫은 사진들이 들어가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담배케이스를 찾고 있습니다. 저도 아이코스와 병행해서 연초를 아직까지 피우기 때문에 담배케이스를 하나 갖추고 싶더군요. 형이 깔끔한 제품들을 좋아하는데 이미 투게더레더(ToGeather Leather) 제품을 이용중이더군요. 그래서 저도 제가 주로 피우는 담배에 맞춰 수제 가죽 케이스를 주문해봤습니다.


깔끔한 마감, 에이징이 더 기대된다

패키지는 흡사 원두를 담아두는 느낌으로 밀봉했습니다. 심플하지만 깔끔한 느낌과 함께 선물용으로도 편하게 포장을 이용해도 좋은 느낌입니다.


질 좋은 가죽에 수제로 마감한 스티치 느낌이 잘 살아 있습니다. 사이즈는 가죽을 이중으로 덧대기 때문에 담배보다 살짝 커집니다.


로고와 덮개 부위의 X자 스티치가 포인트가 되어 줍니다. 조금 심심해질 수 있는 부분에서 캐주얼한 느낌을 살짝 더해줘서 마음편히 이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개인공방의 로고인데 투게더 레더의 의미도 좋고 깔끔하게 마감되어 고급진 느낌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덮개를 열어보면 가이드가 한겹 더 있습니다. 사이즈가 조금 커지는 이유가 되기는 하지만 가죽 케이스의 틀을 유지하고 실제로 담배를 꺼낼 때도 도움이 됩니다.


수제 가죽 담배케이스라 마감에 신경을 쓰게 되는데 투게더레더의 제품은 흠 잡을 곳 없이 꼼꼼하고 깔끔한 바느질과 마감을 보여줍니다. 받을 때부터 계속해서 마음에 들더군요.


수제로 제작하기 때문에 주로 피우는 담배를 알려줘야 합니다. 저는 디스플러스를 오래도록 피우고 있기 때문에 디스플러스에 맞춰 제작을 부탁했습니다.


실제로 케이스에 담배를 넣어 이용할 때에는 담배의 커버를 제거해줘야 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깔끔하게 투게더레더 담배케이스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구입할 때는 담배케이스와 함께 전용 라이커 케이스도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BIC 라이터 전용으로 함께 들고 다니면 상당히 고급진 느낌을 보여줍니다.


가죽 제품이기 때문에 접히는 부분은 어쩔 수 없이 표가 납니다. 하지만 안쪽에서 꼼꼼하게 이중으로 덧대어 놓았기 때문에 내구성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질좋은 가죽 제품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모습이 더 기대됩니다.


투게더레더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수제 케이스이기 때문에 가격이 낮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한번 투자로 두고두고 기분좋은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문 후 제작하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문의하면 친절하게 응답해주니 부담없이 문의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관련글

- 아이폰 가죽케이스, 저렴한 가격에 만족

 - 아이폰X 가죽케이스 추천 엘라고 SX 천연 가죽 포켓 케이스

- 실용적인 남자지갑, 더페르에고 익센트리 카드지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