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 Acc

게이밍 무선 마우스 로지텍 G703, 충전패드 파워플레이 후기

붕어IQ 2018. 12. 7. 07:00
반응형

게이밍 무선 마우스 로지텍 G703, 충전패드 파워플레이 후기

로지텍 게이밍 무선 마우스 제품중 G703 제품을 사용해봤습니다. 게이밍에 어울리는 반응 속도는 물론 무선의 편리함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거기다 무선 충전용 패드인 파워플레이(POWER PLAY)와 궁합은 게임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더군요. 어떤 특징들이 있는 지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무선의 장점에 정확한 반응성, 충전 패드의 장점까지

로지텍 게이밍 브랜드인 G라인에 맞춰 로고와 다양한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파워플레이와 G703 무선 마우스입니다. 파워플레이는 로지텍의 다른 G 시리즈와도 호환되니 무선충전 패드로 하나 구매해두면 상당히 유용한 제품입니다.


우선 살펴볼 제품은 로지텍 G703입니다. 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라이트스피드 2.4GHz, PMW3366센서등을 포함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구성품은 G703 본체, USB커넥터, USB 젠더, 충전 겸용 유선 케이블, 간략 설명서 등입니다.


로지텍 G703의 디자인은 심플한 편입니다. 사이드에 두 개의 버튼, 휠 아래에 보조 버튼을 하나 갖춘 스타일입니다. 심플하게 무빙에 집중할 수 있는 FPS에 더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휠도 손가락에 잘 걸리는 느낌이 있고 휠 아래에 보조버튼이 있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은 DPI 변경으로 설정 되어 있어서 게임이나 실제 활용 등에서 편하게 변경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밑면은 간단한 구성입니다. 전원 레버가 있고 무게추를 선택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10g 무게추를 이용할 수 있는데 저는 부담되지 않을 정도에 게임시에는 섬세한 에임에 도움이 되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G703은 무선 마우스이지만 별도의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고 충전해서 사용합니다. 유선으로 활용하면서 충전도 할 수 있는 케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번 완충으로 최고 32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무선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USB 커넥터를 이용합니다. 2.4GHz를 이용하고 있어서 유선보다 좋은 반응성을 보여줍니다.


PC에 연결하고 일상적인 활용을 해봤습니다. USB를 이용해 무선으로 세팅하니 책상이 깔끔해지는 느낌입니다. 충전식이기 때문에 배터리의 영향을 받지 않아 무게 중심을 좀 더 잘 잡아주는 장점이 느껴졌습니다.


G703은 최고 32시간 사용이 가능하지만 아무래도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마우스에서는 조금 아쉬울 수 있는 충전 시간입니다. 그래서 G703과 궁합이 좋은 파워플레이를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시너지를 발휘합니다.

파워플레이는 게이밍 패드 형태를 하고 있지만 무선 충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G703과 같은 제품을 패드에 올려두는 것만으로 충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파워플레이와 함께 G703을 세팅해봤습니다. 파워플레이 자체가 게이밍 패드로 활용하기에 충분히 좋을 크기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패드 종류도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무엇보다 넓은 작업 공간에 마우스를 올려두는 것만으로 충전 걱정 없이 G703을 사용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DPI를 낮춰서도 넓은 범위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시 불편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G703을 이용해 게임을 즐겨봤습니다. 역시나 즐겨하는 오버워치로 FPS 게임에서 게이밍 마우스의 느낌을 확인해봤습니다. 휠에도 LED가 들어가서 뭔가 더 강해진 느낌이 들기도 하는군요.


DPI를 낮춰서 플레이하는 한조나 위도우에서도 파워플레이의 넓은 범위와 G703의 적당한 묵직한 그립은 에임에 큰 도움이 되더군요. 물론 무선이라 유선으로 생기는 미묘한 에임의 보정도 필요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메탈 스프링 텐션 버튼 시스템과 전용 메카니컬 피봇 힌지가 버튼에 적용되어 샷을 누르는 느낌도 경쾌해서 게임에 더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G703 자체로도 무선 게이밍 마우스의 장점을 느낄 수 있었지만 파워플레이와의 조합은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넓은 패드의 공간은 물론 무선 마우스의 장점을 살려주는 무선 충전은 한번 경험하면 빠져나오기 힘든 조합이었습니다.


다음에는 G703의 커스터마이징에 대해서 좀 더 살펴보며 실제로 게임에서 활용하는 방법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304, 다양한 장점에 빠지다

섬세한 커스터마이징의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304

게이밍 헤드셋은 게임만? 일상에서 사용해 본 로지텍 G433

본 글은 리뷰를 위해 해당제품과 일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