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KT 굿초이스, 스펀지 플랜과 다양한 혜택으로 좋은 선택하는 방법

붕어IQ 2014. 6. 12. 07:00
반응형

KT 굿초이스, 스펀지 플랜과 다양한 혜택으로 좋은 선택하는 방법


지난 <굿초이스, 관심가는 KT의 통큰 캠페인과 깨알진 이벤트들>에서 KT의 굿초이스에 대해서 이벤트를 중점적으로 설명을 드렸습니다. 예정대로 이번에는 굿초이스가 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좀 더 돋보기를 들여다대고 살펴볼까 합니다. KT에서 통크게 준비한 캠페인이고 위약3와 2년의 약정 등에 묶여야하는 현재의 요금제등을 생각해보면 꽤나 장점이 크게 다가오기 때문입니다. 그럼 KT의 굿초이스 과연 어떤 캠페인이고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 혜택들은 어떤 것인지 살펴보겠습니다.

KT 굿초이스, 스펀지 플랜과 다양한 혜택으로 좋은 선택하는 방법




1. 스펀지 플랜, 12개월 약정으로 최신폰 갈아타기

kt, 굿초이스, 스펀지플랜, 12개월, 약정, 조건


KT 굿초이스의 첫번째 혜택이자 저도 개인적으로 상당히 눈여겨보는 혜택은 스펀지 플랜입니다. 휴대폰 교체의 불편함을 흡수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스펀지 플랜이라고 네이밍을 했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역시나 24개월의 약정이 아니라 12개월을 기준으로 폰을 교체할 수 있다는 점이 될 것 같습니다. 2년 주기로 폰을 살뜰하게 바꿔오신 분들이나 빠르게 1년을 주기로 폰을 갈아타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정책이라고 생각됩니다.

kt, 굿초이스, 스펀지플랜, 12개월, 약정, 조건

kt, 굿초이스, 스펀지플랜, 12개월, 약정, 조건


누적기본료 70만원 조건과 통화 가능하고 액정만 살아있는 핸드폰이라면 스펀지 플랜의 조건을 충족하게 됩니다. <스펀지 플랜 바로가기> 페이지에서 스펀지 플랜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는게 좋지만, 가만히 들여다보니 누적기본료를 충족하기 위해서 77요금제 이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니 사용량이 많거나 77요금제 이상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1년마다 폰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하나의 좋은 선택으로 제안하는 방법은 2년 사용하고 폰을 남기고 중고로 처리하는 과정이 귀찮고 그냥 실사용으로 최신폰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꽤나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직까지 다른 통신사에서는 이렇게 위약3를 완화하며 약정을 건드린 경우가 적기 때문에 KT의 공격적인 마케팅이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습니다. 조금 높은 요금제의 아쉬움이 있긴 하지만 조건이 맞는 사람에게는 상당히 솔깃한 좋은 선택의 조건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2. 전무후무 멤버십으로 포인트 차감없이 할인받자

kt, 굿초이스, 전무후무, 멤버십, 멤버쉽, 포인트, 조건


KT가 굿초이스 캠페인을 하면서 제대로 공격적인 마인드를 가지긴 했나봅니다. 이번에는 제휴사들과 손잡고 제대로 할인 혜택을 풀어내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아웃백, CGV, GS25, 뚜레쥬르, 미스터피자, 롯데월드에서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다양한 형태로 할인과 혜택을 주고 있으니 말이죠. <전무후무 멤버십 바로가기>에서 좀 더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굿초이스, 전무후무, 멤버십, 멤버쉽, 포인트, 조건


6월 30일까지 적용이고 VIP(슈퍼스타)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니 조금은 아쉬운 점이 있기는 합니다. 그래도 자신이 VIP 등급이라면 놓치지 말고 꼭 챙겨먹으면 좋을 이벤트라고 생각되는군요. 영화와 롯데월드, 특히 아메리카노가 개인적으로 끌리기는 합니다.


kt, 굿초이스, 전무후무, 멤버십, 멤버쉽, 포인트, 조건


위의 전무후무 이벤트를 이야기하면서 VIP가 되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어서 설명을 하고 있는데요. 완전무한 요금제 가입하면 VIP로 등급이 바로 올라간다고 하는군요. 쉽게 생각해서 요금제를 위한 프로모션이라고 생각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하지만, 스펀지 플랜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아주 조금 생각해볼만한 수순이 생겨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3. 알짜팩, KT 대표 서비스를 반값에 즐겨라

kt, 굿초이스, 알짜팩, 조건, 내용, 할인


이건 그냥 위의 프로모션 이미지 하나로 설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폰에 많이들 사용하는 링투유와 캐치콜 서비스를 포함해서 KT의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들을 월 8,8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할인 패키지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더 세분화된 패키지들도 있었으면 좋겠지만, 일단은 시작이 반이니 다른 팩들도 나올 것으로 기대를 해보게 됩니다. KT의 서비스를 많이 사용하시던 분들이라면 51%나 할인되는 알짜팩이니 관심을 가져보는게 좋을 듯 합니다.



4. 스마트폰에서 즐기는 기가 와이파이!

kt, 굿초이스, 기가 와이파이, 장소, 스마트폰 종류,


KT에서 1.3Gbps급의 기가 와이파이를 전국 스타벅스 매장은 물론 다양한 스팟에서 제공할 예정입니다. <1등 와이파이! 올레 기가 와이파이 시대>의 포스트를 보면 좀 더 이해가 쉽게 됩니다. 512명이 동시 접속 가능하고 체감 400Mbps급의 와이파이이기 때문에 확실히 빠른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t, 굿초이스, 기가 와이파이, 장소, 스마트폰 종류,


혹시나 위의 링크에서 기가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단말기 리스트를 보고 의아해 하실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최근 모델들은 수정이 안되어 있는 상황이기 때문이죠. 지원 단말기는 일단 이해를 손쉽게 하기 위한 부분일 뿐이고 실제로는 단말기의 와이파이 사양에서 802.11ac 무선네트워크 규격을 지원하면 기가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스트 수정이 조금 필요할 듯 보이네요.
802.11ac를 본격적으로 공공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은 상당한 장점이 될 것이고 그것도 기존에 연결되었던 장소들에서 편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은 기대를 해볼만한 점이 될 듯 합니다. KT의 굿초이스중 하나의 포인트로 인정할만 합니다.



나머지 KT의 굿초이스들

kt, 굿초이스, KDB 대우증권, 통신비 지원

kt, 굿초이스, 프라임


그 외에 KT 굿초이스 캠페인으로 KDB 대우증권을 활요하는 사용자들에게 최대 7만원까지 통신비 할인을 해주는 정책이나 프라임 무비팩도 가격대비 괜찮은 서비스를 제안하고 있어서 KT를 선택하는 항목 중 하나로 생각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올레티비는 아무래도 유선케이블 사업도 함께하고 있기 때문에 탄탄한 콘텐츠 수급도 괜찮아 보이니 말이죠.



가만히 위의 굿초이스 항목들을 들여다보고 있으면 하나하나도 괜찮은 항목들이지만, 서로가 톱니바퀴처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구조를 보여주는게 재미있습니다. 하나의 좋은 선택은 또다른 좋은 선택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말이죠. 누구에게나 다 좋은 선택은 아닐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야기해본 조건들의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기분좋게 손가락을 튕길 수 있을법한 KT의 통큰 캠페인이라고 생각되는군요. 영업정지 후 이벤트성으로 좀 더 뿌리는 부분들도 있으니 서둘러서 좋은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 굿초이스, 관심가는 KT의 통큰 캠페인과 깨알진 이벤트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