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블리자드 새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동영상 모음, 베타 테스트 정보

붕어IQ 2013. 11. 9. 22:48
반응형

블리자드 새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동영상 모음, 베타 테스트 정보

미국의 캘리포이나 애너하임에서 진행중인 블리즈컨에서 블리자드의 새로운 게임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이 발표되었습니다. 최근 한창 화제인 리그오브레전드(LOL, League of Legend)와 같은 AOS 장르이면서 블리자드의 캐릭터들이 등장한다는 굉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화제입니다.



시네마틱 트레일러도 참 사람 흥미돋게 만들어놨네요.

대표 게임들의 대표 캐릭터들이 서로 크로스!하며 대결을 벌이는 모습을 이렇게 보여주면 누구라도 빠져들지 않을까요?



실제 플레이 동영상을 봐도 상당히 부드러운 움직임과 함께 캐릭터들의 스킬이 박진감있게 표현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유니콘을 타고 다니는 디아블로라니;;;


누더기 골렘도 눈에 보이고, 티리얼과 일리단도 플레이를 해보고 싶어지는군요. 플레이 영상의 배틀크루저 그림자는 확실히 더 많은 관심을 남기게 만드는군요!



http://www.heroesofthestorm.com/ko-kr

 

현재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공식홈페이지에서 베타 테스터도 모집하고 있으니 배틀넷 아이디가 있다면 신청을 서두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베타테스트는 2014년 1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아우~! 요즘 게임은 접고 사는데, 이 녀석은 진짜 상당한 뽐뿌가 되는군요. ㅠ_ㅠ (디아3 확장팩도 땡기던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