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KT talker 1st

마이 타임 플랜과 업그레이드된 혜택의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붕어IQ 2015. 6. 8. 07:01
반응형

마이 타임 플랜과 업그레이드된 혜택의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2만원대에 음성무제한과 데이터 밀당?>글에서 kt의 데이터 선택 요금제에 대해서 장단점도 자세하게 알아보고 선택시 주의점 등도 알아봤습니다. kt 데이터 요금제가 시작되고 다른 통신사에서도 유사한 조건의 상품들이 출시되어서 그런지 이번에는 한번 더 혜택을 업그레이드 시켜 주었습니다. 어떤 혜택들이 변경 되었는지 살펴보고 같이 활용하기 좋은 마이 타임 플랜도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 타임 플랜과 업그레이드된 혜택의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유선까지 음성 무제한! VIP팩 추가와 올레tv 범위 확대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올레, 혜택, 확대, 변화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 변화를 요약해보면 3가지의 변화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아주 큰 변화는 아니지만 혜택의 범위가 전체적으로 고가의 요금에 몰려 있던 것이 평준화되고 고가의 요금제는 VIP팩으로 혜택을 늘려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올레, 혜택, 확대, 변화, 무제한


이번에 변화된 혜택 구간을 요금표에서 표시를 해보면 위와 같이 정리를 해볼 수 있습니다. 확실히 낮은 요금제에서의 혜택이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고 높은 요금제에서는 별도의 혜택으로 차별화를 꽤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올레, 혜택, 확대, 변화, 무제한


우선 가장 큰 변화는 음성통화의 완전한 무제한입니다. 기존에는 499요금제 이하에서는 무선에만 적용되던 무제한 통화가 이제는 유무선 상관없이 전부 무제한이 된 것이죠.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에서 신경써야할 부분이 데이터 플랜만이라는 의미가 좀 더 강해졌습니다.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올레, 혜택, 확대, 변화, 무제한, 올레tv


다음은 올레tv의 변화인데요. 데이터 선택 499 이상에서만 제공하던 올레tv가 전 요금제에 걸쳐 제공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다만 데이터 선택 399 이하에서는 10여개 실시간 채널과 무료 VOD 수가 차이가 나기는 하는군요. 그래도 월 5,000원 정도에 사용할 수 있었던 올레tv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반가운 소식입니다.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올레, 혜택, 확대, 변화, 무제한, 올레tv, vip, 멤버십


이번 변화에 추가된 가장 큰 혜택은 VIP팩입니다. 데이터 선택 요금제 699 이상을 사용하게 되면 받게 되는 차별적인 프리미엄 혜택입니다. 올레 멤버십을 등급을 VIP로 바로 올려주고 단말기보험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레 멤버십은 은근히 커피나 영화볼 때 쏠쏠하게 혜택을 챙겼었는데 VIP의 혜택을 바로 누릴 수 있다는 것은 장점이 될 듯 합니다.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올레, 혜택, 확대, 변화, 데이터밀당


그리고 당연히 데이터 밀당은 그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데이터 밀당에 주목하는 데이터 선택 요금제>글을 챙겨보시면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 데이터 밀당의 장점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마이 타임 플랜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올레, 마이타임플랜, 요금, 혜택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 업그레이드와 함께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서비스인 마이 타임 플랜이 있습니다. 하루중 3시간 동안 2GB의 용량과 2GB 소진후 3Mbps의 속도로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올레, 마이타임플랜, 요금, 혜택


기존에도 유사한 서비스가 있긴했지만 마이 타임 플랜은 3시간씩 나누어진 구역에서 자신의 시간대를 손쉽게 정해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거기다 11월 말까지는 프로모션 기간으로 7,000원의 요금이 5,000원(부가세 별도)으로 낮아진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올레, 마이타임플랜, 요금, 혜택


마이 타임 플랜은 출퇴근이나 등하교 시간이 긴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생활 패턴상 그 외의 구간에서는 와이파이를 활용하는 사람들에게 목마른 데이터를 채워줄 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 선택 요금제와 궁합을 맞추면 상당히 요긴해집니다. 또한 티비를 챙겨보시는 분들도 피크 타임을 활용할 수 있으니 활용에 따라 혜택을 크게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업그레이드된 혜택과 마이 타임 플랜의 궁합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올레, 마이타임플랜, 요금, 혜택


마이 타임 플랜이 추가되면서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선택의 폭이 커졌다고 생각됩니다. 음성 무제한의 혜택을 중심으로 낮은 요금제를 선택하고 마이 타임 플랜으로 데이터를 주로 활용하는 시간대를 커버할 수 있게 되었으니 말이죠. 좀 더 꼼꼼해져야 가능한 부분이기는 하지만 사용하기에 따라 꽤나 유용하고 시너지를 발휘할 조합이라고 생각됩니다.



[관련글]

- kt 데이터 밀당에 주목하는 데이터 선택 요금제

-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2만원대에 음성무제한과 데이터 밀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