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Acc & Geek

스페로 포스밴드, 내 안의 포스에 따라 움직이는 BB-8

붕어IQ 2016. 1. 6. 07:00
반응형

스페로 포스밴드, 내 안의 포스에 따라 움직이는 BB-8


CES 2016에서 새로운 소식들이 전해져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이 제품에 눈이 멈춰버렸습니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서 깜찍한 모습을 보여준 BB-8, 그리고 스페로의 굴러다니던 스마트토이에 BB-8의 옷을 입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조정하게 만들었던 스페로(Sphero)의 BB-8. 이제는 포스밴드 BB-8라는 이름을 달고 내 안의 포스를 깨어나게 만들어주는군요.


스페로 포스밴드, 내 안의 포스에 따라 움직이는 BB-8




포스밴드로 조정하는 BB-8

스타워즈, 깨어난포스, 스페로, bb-8,bb8, 무선조정, 장난감, 포스밴드, forceband


우선 스마트폰으로 조정하는 스페로 BB-8은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포스밴드 BB-8은 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조정하지 않고 팔을 이용해 조정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타워즈, 깨어난포스, 스페로, bb-8,bb8, 무선조정, 장난감, 포스밴드, forceband, 조정법스타워즈, 깨어난포스, 스페로, bb-8,bb8, 무선조정, 장난감, 포스밴드, forceband, 조정법


포스밴드를 손목에 차고 직접 손으로 내밀거나 당기면서 조정하게 되는 것이죠.




더버지의 동영상에서 보듯 포스를 내뿜듯 손바닥을 아래로 하고 팔을 내밀면 BB-8은 사용자로부터 멀어집니다. 반대로 돌아오라는 느낌으로 손바닥을 위로하면 사용자 쪽으로 다가오게 됩니다. 방향 전환은 역시나 팔을 원하는 방향을 움직여주면 되는 것이죠. 재미있는 것은 속도 조절인데 팔의 높이에 따라 속도 조절도 된다고 하는군요.



스타워즈, 깨어난포스, 스페로, bb-8,bb8, 무선조정, 장난감, 포스밴드, forceband, 출시일, 자쿠


현재는 자쿠 에디션으로 디자인 되어 있는 포스밴드인데요. 2016년 가을에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까지 가격은 알려지지 않았는데, 스마트폰으로 조절하는 모델이 $150였던 걸 떠올려보면 비슷한 가격대가 형성되지 않을까? 예상해보게 되는군요. 아직 전기를 뿜어내는 기능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관련글]

- 구글 카드보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에디션 선보여

- 구글이 만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광선검 탈출 게임

- 구글로 즐기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 스타워즈 오덕을 위한 차량용 충전기, R2D2 USB 충전기

- 스타워즈 비행선이 손바닥 위로? 독특한 미니 RC 헬기


사진출처 : THE VERGE, ENGADG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