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NDS] 드래곤퀘스트 몬스터 조커2 DQMJ2 정보

붕어IQ 2010. 2. 11. 02:52
반응형
국민적 인기를 자랑하는 스퀘어 에닉스의 RPG 드래곤 퀘스트』시리즈에 등장하는 괴물들을 육성하고 발전시켜 나갈 스핀 오프 작품 '도라곤쿠에스토몬스타즈』시리즈.

 이 시리즈의 한 작품으로 2006 년 12 월에 발매된 '도라곤쿠에스토몬스타즈 조커'의 속편 작품이 2010 년 4 월 28 일 (수)에 발매된다. 제목은 '도라곤쿠에스토몬스타즈 조커 2'(이하 'DQMJ - 2').
 게임 소개 제 1 학보되는 이번은, 몬스터를 동료로, 괴물끼리 곱하면 "배합"등을 바탕으로 강화해 나가는 모습을 소개.
 또한 지난 시리즈에 등장하지 않았다 "거대한"괴물과 Wi - Fi 커넥션을 이용하여 실시간 경기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 화면 사진을 클릭하면 확대된 것을 볼 수있습니다

거대한 괴물이 배회하는 고도의"수수께끼"을 무시하는 주인공
 'DQMJ - 2'의 스토리는 본작의 주인 공인 소년이 인 고도에 도달 곳에서 막을 연다. 섬에는 거대한 괴물이 많이 서식하고 있으며, 인 "수수께끼"가 내포되어있다. 주인공은 그 수수께끼를 풀고 있도록, 몬스터들을 동료, 모험을 펼쳐 나갈 것이다.

▲ 이쪽이 본작의 주인공이 될 소년이다 ▲ 고도에 풍부한 녹색이 확산되고있다. 멀리는 괴물 "슬라임"의 모습도 ▲ 거대한 괴물이 주인공 뒤에! 절체절명의 핀치!?

 이번에 공개된 전투 장면의 스크린샷에서 짐작에 분명히 적 몬스터와 아군 몬스터 각각 3 장을 차례로 전투를 할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어는 동료 몬스터들에게 주문하고, 전략을 주거나, 도구를 사용하여 지원하는 등 과거의 '도라곤쿠에스토몬스타즈'시리즈와 같은 명령을 사용할 수도 엿보인다.

▲ DS의 아래 화면에 몬스터들의 정보와 같은 명령이 표시되는 것 같다 ▲ 과거의 『드래곤 퀘스트』시리즈와 『도라곤쿠에스토몬스타즈 '시리즈에 등장하는 괴물들의 모습도 ...


괴물을"스카우트"여러분의 친구들에게! 기술 습득으로 강화하라
 'DQMJ - 2'는 전작 '도라곤쿠에스토몬스타즈 조커'와 마찬가지로 주인공이 사용할 수있는 특수 기술 "스카우트 공격"을 사용하여 몬스터를 공격하고, 동료가있다.

 동료가 된 몬스터는 전투에서 경험치를 쌓는 경우 레벨업 나간다. 레벨업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스킬 포인트"를 각 기술에割り振れ경우 새로운 특기를 습득 가능하다.

▲ 주인공이 "스카우트 공격"을 발동 ▲ 스카우트의 성공율은 화면 오른쪽 상단 미터에서 확인할 수
▲ 영광 스카우트에 성공하면 몬스터가 주인공의 동료에게 ▲ 스킬 포인트를 배분해 새로운 특기를 습득. 예를 들어, "스라호스"기술을 결합하는 경우, "하고 당"기술을 습득하는 것이 가능하다


하나의"배합"에서 탄생하는 몬스터는 1 종류가 없다!
 '도라곤쿠에스토몬스타즈'시리즈에서는 친숙한 동료 몬스터끼리 곱하여 새로운 몬스터를 탄생시키는 "배합"물론 'DQMJ - 2'에서도 건재하다.

 그러나 'DQMJ - 2의 "배합"에서는 다른 조합으로 1 종류는 아니고 최대 3 가지까지 다른 괴물이 탄생할 가능성이있다. 예를 들면, "단비라무쵸"과 "용"을 배합하는 경우 "헬 다이버" "Hito 곤란 이렇게" "다스도라곤"중, 중 1 장을이 탄생하게되는 것이다.

▲ 다양한 몬스터가 탄생 가능성이 참가한 것으로, "배합"을 할 때의 전율 감을 더욱 증가했다고 할 수있다 ▲ 때로는 괴물 2 형 분 트를 사용하는 대형 몬스터도 탄생 ...?


그 크기, 몬스터 3 장을 분!?초거대 괴물이 내습
 본작은 시리즈 최다인 300 개 이상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그 안에는 지금까지의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다 "거대한"괴물도있다.

 자세한 사항은 발견하지 않는가 얼마나 보통 크기의 몬스터 3 장을 분에 필적할 정도로 거대한 괴물도 존재하는 것 같다. 또한 대형 괴물을 주인공이 아군으로 클릭하고있는 장면도 확인할 수있다. 또한이 작품에서 초연되는 몬스터도 다수 포함되어있다는 것이므로, 향후 정보에 기대해 주었으면한다.

▲ 적은 몬스터 3 장을 분!? 고전은 불가피 하나 ▲ 큰 괴물을 주인공이 거느리고있는 모습도 ...


전국의 플레이어와실시간 경기! "すれちがい통신"도
 'DQMJ - 2'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Wi - Fi 연결 기능을 이용한 플레이어끼리 배틀 요소도 포함되어있다.
 전작에서 무선 통신을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대전을 할 수있는 다른 온라인상에서 자신의 몬스터를 등록하고 전국의 플레이어가 성장 괴물들과 자동으로 싸운 "Jokers 'GP"기능 도 즐길 수 있었다.

 이번에는 시리즈 최초로 Wi - Fi 연결 기능을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이 가능 해졌다. 또한 전작 "Jokers 'GP"와 마찬가지로 전국의 플레이어와 몬스터의 힘을 경쟁 순위 차전과 DS에 "すれちがい통신"을 사용하는 경기 방식도 제공하고있다. "すれちがい통신"은 놀람의 "설치"기능도 예정되어있다는 것이다.

 물론, 무선 통신을 통해 친구와 부담없이 경기하는 것도 가능 해지고있다. 경기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알려진대로 말씀해보세요.

▲ "みしら못한 사람과 대전" "Tomodachi 꺾었다"항목을 확인할 수있다. "Tomodachi"로 등록하는 선수들과 쉽게 경기하는 기능이 제공되는 것일까



<원문출처>

구글번역기로 인해 어색한 부분이 많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