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umor+

아이폰7 블랙 모델 나오나?

붕어IQ 2016. 8. 16. 07:00
반응형

아이폰7 블랙 모델 나오나?

아이폰7 블랙 모델 나오나?

아이폰은 한동안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가 있었지만 블랙으로 불려진 모델이 없었습니다. 아이폰7 블랙 모델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사진이 등장했습니다.



아이폰7 블랙? 스페이스 그레이와의 차이는?

아이폰, 7, 프로, 플러스, 블랙, 아이폰7블랙, 루머, 목업, 색상

아이폰7 블랙이라고 유출된 이미지는 목업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정황에서 가능성을 생각해볼만하기 때문에 살펴볼 이유는 충분할 듯 합니다. 유출된 이미지의 전면이나 옆의 프레임만을 보면 현재의 스페이스 그레이와 큰 차이가 없어 보이기도 합니다.


아이폰, 7, 프로, 플러스, 블랙, 아이폰7블랙, 루머, 목업, 색상

하지만 뒷쪽을 보게되면 스페이스 그레이보다는 짙어진 컬러와 상하 절연띠가 블랙으로 처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컬러 바리에이션 속에서도 흰색을 유지하던 절연띠가 블랙이 된 것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기는 합니다.

나머지 부분에서는 지금까지 유출된 아이폰7의 디자인 특징을 그대로 따르고 있기 때문에 컬러 바리에이션에 대한 기대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새로운 버전에 하나씩 새로운 혹은 사람들의 기호를 충족시켜줄 컬러를 잡아주는건 좋으니 말이죠.

그리고 뒷면을 자세히보면 7이 아니라 S 로고가 새겨진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올 해 등장할 아이폰이 7의 넘버링을 따르지 않고 S라는 이름을 가질 것이라는 루머를 강화시켜주는 부분이기는 합니다. 최근 애플이 OS X의 이름도 변경하고 기존의 네이밍들을 변경하는 부분들을 생각해보면 가능성을 고려해볼 부분이기도 합니다.


아이폰, 7, 프로, 플러스, 블랙, 아이폰7블랙, 루머, 목업, 색상

역시나 발표가 다가오는 와중에도 3.5mm 이어폰잭의 부재는 계속해서 반복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저러나 개인의 호불호겠지만 하단의 모습을 보면 스페이스 그레이와는 다르게 절연띠만으로도 깔끔해진 보이기도 하는군요.


[관련글]

- 아이폰7 프로는 출시할까? 출시일은?

- 아이폰7 실물 유출, 아이폰6s와 비교

- 아이폰7 이어폰잭, 모델에 따라 달라진다?

- 아이폰7 가격과 32GB부터 시작하는 용량

출처 - mydriver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