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자라섬에서 펼쳐질 JIF-m, 새로운 음악가를 초대하다

붕어IQ 2016. 9. 13. 13:41
반응형

자라섬에서 펼쳐질 JIF-m, 새로운 음악가를 초대하다

자라섬에서 펼쳐질 JIF-m, 새로운 음악가를 초대하다

자라섬은 이제 다양한 락 페스티벌, 재즈 페스티벌등 문화와 공연의 새로운 핫스팟이 되었습니다. 보고 뛰고 즐기는 페스티벌로도 유명하지만 자라섬에서 매년 새로운 뮤지션들을 위한 경연대회가 열리는 것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JIF-m에 대해 소개를 좀 해드릴까 합니다.



총상금 1100만원, JIF-m 프로젝트 앨범도

자라섬, 페스티벌, 경연대회, jifm, 공연, 존박, 송홍섭

JIF-m은 10월 29일 자라섬 특설무대에서 9팀의 진출팀이 총상금 1,100만원을 두고 경합을 벌이게 되는 행사입니다. 최근 TV에서 보여지는 흥미 위주의 편집이 들어간 경쟁 오디션과는 좀 다른 음악에 대한 열정에 집중할 수 있고 자라섬이 가진 이미지대로 젊음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무대가 될 듯 합니다. 입상자장들은 JIF-m 프로젝트 앨범도 참여할 수 있어서 또하나의 등용문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라섬, 페스티벌, 경연대회, jifm, 공연, 존박, 송홍섭

개인적으로는 최근 불후의 명곡에도 출연하신 국내 최고의 베이시스트 송홍섭님이 심사위원장으로 계신 심사위원들에게 기대되기도 합니다. 음악을 위한 그리고 진정한 음악인을 위한 축제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죠.

정원영 (피아니스트, 싱어송 라이터)

한상원 (기타리스트, 작곡가)

강호정 (키보디스트, 레코딩 프로듀서)

차은주 (싱어송라이터, 전 낯선 사람들 보컬)

송홍섭 (베이시스트, 음악 프로듀서, 작곡가, 심사위원장)


총 4팀이 받게될 상금은 총 1,100만원으로 으뜸상 500만원, 버금상 300만원, 장려상 200만원, 인기상 100만원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상금도 상금이지만 사실 앨범이나 무대가 더 설레이기는 합니다.

본선 무대에서는 존박, ABTB, 네임텍의 축하공연도 준비 되었다고 합니다. JIF-m 새로운 뮤지션들과 함께 뜨거운 무대를 기대해도 좋을 듯 합니다.



참가와 방법은?

자라섬, 페스티벌, 경연대회, jifm, 공연, 존박, 송홍섭


JIF-m에 참가하고 싶으신 분들이나 무료로 공개되는 본선 공연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일정을 참고해 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온라인 접수 - 2016년 9월 30일까지

온라인 심사 - 2016년 10월 첫째 주 동안 진행

예선 10월 20일, 21일 - 양일간 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 (오프라인, 비공개, 시간 추후 공지)

본선 10월 29일 - 오후 5시 (자라섬 특설무대)


참가신청은 9월 30일까지 작품(동영상, 음원)과 소개서(곡 소개, 가사, 팀 소개)를 JIF-m 공식 이메일 계정(kikiimin12@naver.com)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음원이나 동영상을 다루기 때문에 유의사항이 있는데 다음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20mb 이상의 첨부파일은 이메일 발송이 실패되거나 파일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 대용량 파일의 경우 사용하는 메일(네이버, 구글)의 대용량 첨부 기능을 이용해 발송하길 바랍니다.

- 유튜브, 사운드클라우드에 업로드 후, 전체공개 URL로 전달가능

ㄴ 동영상 포맷: MP4, AVI, WMV, FLV
ㄴ 음원 포맷 : MP3, AAC / 텍스트 포맷: DOC,TXT

- 구글 드라이브, 원드라이브 등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해 다운로드가 가능한 전체공개 URL을 전달가능

-접수관련 연락처

ㄴ 이메일 kikiimin12@naver.com

ㄴ 전화 031-581-7791 (주중 오전9시 ~ 오후6시)

ㄴ 휴대폰 010-5178-2035

ㄴ 담당자 신민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JIF-m 공식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가을이 깊어가는 10월의 자라섬에서 펼쳐질 JIF-m 많은 관심과 참여로 흥하는 경연대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가진 재주가 부족해서 참가는 어렵고 10월의 자라섬 구경겸 새로운 에너지를 느끼러 한번 가볼까 생각입니다. 그러면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소문 부탁드립니다. 물론 더 좋은 무대로 저 좋자고 부탁드리는 것입니다.


본 글은 JIF-m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