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NDS] Pokemon Ranger 빛의 궤적 스샷 및 정보 (3월 6일 일본 발매)

붕어IQ 2010. 3. 7. 05:16
반응형


포켓몬은, 내일, 2010 년 3 월 6 일 (토) 발매 예정의 닌텐도 DS 용 소프트 『Pokemon Ranger 빛의 궤적 '에 대해 게임의 각 요소 및 애니메이션과 이벤트 정보를 공개했다.

'Pokemon Ranger 빛의 궤적'은 자사의 인기 RPG '포켓 몬스터'시리즈의 "포켓몬"이 다수 등장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Pokemon Ranger'시리즈 제 3 탄.
플레이어는 포켓몬들과 협력하여 자연과 평화를 지키기 위해서 활동하는 "Pokemon Ranger"라고하고, 많은 유적이 자기라는 섬으로 구성되어있다 "of 리비아 지역"에서 모험을하게된다.

그렇다면 이번에 공개된 모든 정보를 소개하고 가자.

■ ■ 뽀케아시스토 필드 わざ .... 걱정되는 게임 요소를 소개

● 1-1. "뽀케아시스토"캡처를 강력하게 서포트!
캡 처하는 동안 동료 포켓몬의 힘을 빌릴 수있다. 이것을 "뽀케아시스토"며 "뽀케아시스토"를 사용하면 동료 포켓몬이 나오고 캡처하는 동안의 포켓몬으로 공격하고 캡쳐를 도와 준다. "뽀케아시스토"에는 "풀" "불꽃 Contact" "미즈"등 상대방의 포켓몬 사이에 궁합이 존재. 궁합이 좋은 보조 효과가 높아진다.



빠토나뽀케몬의 우쿠레레삐츄는 우쿨렐레 멜로디로 상대의 포켓몬 마음을 전한다 "삐츄아시스토"라는 능력 주인공을 지원 해준다.



● 1-2. "필드 わざ"를 이용하여 "대상 삭제"!
포켓몬은 각 포켓몬마다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있다. 능력의 하나 "필드 わざ"
"필드 わざ"에는 여러 종류가 있고, 예를 들면 도로를 막는 나무를 쓰러뜨림을 "きる"에서 제거하거나 방해 바위 "분쇄"에 떨어져 버린다 것이 가능하다.



또한 타겟에는 1 마리의 포켓몬의 힘만이 지울 수없는 큰 대상이 존재. 이 같은 필드 わざ이 여러 포켓몬의 힘을 빌리기로 대상 지울 수있다.



● 1-3. 전설의 포켓몬 타고 突き進め!
렌쟈사인을 그려서, 라이코, 앤테이, 수이 토큰을 호출할 수있는 것이 이미 밝혀지고 있지만, 또한 라티오스 (라티아스)를 호출할 수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라 티오스 (라티아스)는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주인공의 행동 범위를 더욱 넓혀 준다. 또한, 주인공이 소년이라고 라티오스, 소녀라고 라티아스를 타는 것이 가능하다.

라티오스 라티아스


● 1-4. 바다에서도 임무를 무시!
이번에는 바다에 떨어진 것을 찾아가는 등 수중하는 미션도 존재. 그리고 육지와는 또 다른 바다의 포켓몬을 동료로 할 수있다.

물줄기가 생각대로 진행하지 않는 등, 바다 특유의 시련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있다.



■ ■ 통신 협력 임무 과거 of 리비아 지역에!

최대 4 명까지 무선 통신 협력하여 플레이 할 수있는 통신 협력 미션은 스토리를 어느 정도 진행 세레비를 만나 과거의 시대로 자유롭게 왕래할 수있게 될 것으로 즐길 수있게된다.



통 신 협력 선교의 무대는 과거 of 리비아 지역. 과거에 일어난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는 이야기를 각각의 미션으로 체험할 수있다. 과거 이야기를 진행 않아도 현대의 이야기를 지울 수 있지만 과거에는 미션을 클리어하면 현대에 변화가 일어나고 통해 위치를 늘리도록되어있다.



또한 피츄를 비롯해 현대 동료했다 포켓몬을 과거에 당신을 데려갈 수 없다. 대신 과거 포켓몬을 1 마리 파트너 할 수있다. 임무 석판을 손에 넣으면 파트너로 선택할 수있는 포켓몬이 증가. 또한 미션을 통해 손에 들어갈 포인트를 사용함으로써 파트너의 수준 향상이 가능하다.



■ ■ TV 애니메이션 "포켓 몬스터 D 및 P"에 게스트로 출연!

매주 목요일 19 시부터 TV 도쿄 계열에서 방영중인 TV 애니메이션 "포켓 몬스터 다이아몬드 펄" 3 월 18 일 (목) 방영 시간에서 Pokemon Ranger의 나쯔야가 등장한다. 익숙한 지우 우리 일행과 함께 전설의 포켓몬 히드런 캡처를 무시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여기서만 볼 수있는 숨겨진 렌쟈사인도 등장한다 팬 인기 1 화되고있다.



3 월 13 일 (토)부터 4 월 4 일 (일)까지 개최되는 포켓몬 게임과 카드 게임을 체험할 수있는 이벤트 "뽀케몬챠렌지 광장"에서는, 통신 협력해야 삭제해야 할 사명 "Deokishisu과 수수께끼 의 청어 전기 "에 도전하는 행사를 실시했다.

Challenge 광장에 참여한 사용자와 협력하여, 영광 "Deokishisu과 수수께끼의 청어 전기"를 지우면 상품으로 "렌쟈사인노토"를받을 수있다. 또한 이벤트 실시 점포는 아래에서 확인하기 바란다.

미션 "Deokishisu과 수수께끼의 청어 전기"
이미지 일러스트
"렌쟈사인노토"



* 원문출처 : www.gpara.com 
* 파폭님의 도움으로 RAW translating 하였습니다. (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