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KT talker 4th

지마켓 중복할인 쿠폰까지! 7월의 KT 더블할인 톹아보기!

붕어IQ 2018. 7. 6. 07:00
반응형

지마켓 중복할인 쿠폰까지! 7월의 KT 더블할인 톹아보기!

마일리지나 멤버십 포인트에 약한 아재입니다. 그래도 꼭꼭 챙기는게 있다면 한 달에 한번씩 KT 더블할인을 이용해서 피자를 사먹는 것이죠. 7월도 더블할인을 이용해서 도미노피자 40% 할인을 받아 부담없이 피자데이를 즐겼습니다.

은근히 잘 알려지지 않은 KT 더블할인 혜택을 다시한번 정리하고 7월에 한시적으로 혜택을 볼 수 있는 지마켓(G마켓) 중복할인과 등급업도 알아보겠습니다.


7월의 더블할인, 지마켓 할인으로 혜택보자

7월이 시작 되자마자 피자가 땡겨서 한 도미노 했습니다. 저는 VIP 할인으로 40%를 할인 받을 수 있어서 좋아하는 와큐 앤 비스테카 피자를 2만원에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실속을 어떻게 챙길 것인가? 하나씩 더블할인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KT 멤버십 포인트를 한 달에 한 번 2배로 적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더블할인 입니다. 물론 포인트를 몰아서 사용하는 것 뿐이고 한 달에 한 번이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을 포인트를 몰아쓰는 재미는 쏠쏠하더군요.


2018년에는 기본적으로 베스킨라빈스, 도미노피자, GS슈퍼마켓, GS프레쉬, CGV등이 상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각 적용되는 할인율은 조금씩 다르니 KT 더블할인 멤버십(바로가기)에서 좀 더 확인해보셔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도미노피자와 베스킨라빈스 파인트40%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입맛이거든요.


더블할인 멤버십 스페셜로 7월에는 지마켓 중복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KT 멤버십 포인트를 할인 쿠폰으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복할인이기 때문에 다른 쿠폰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KT 멤버십이 VIP라면 지마켓 등급도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7월달에만 신청이 가능하고 한번 해두면 1년 동안 유효하니 VIP 멤버라면 챙겨두는게 좋을 듯 합니다. 지마켓에서 두고두고 쿠폰등에서 혜택을 볼 수 있으니 말이죠. 등업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내용을 확인하고 등업 과정을 진행하면 수월할 듯 합니다.


그리고 KT 멤버십으로 즐길 수 있는 문화혜택도 확인해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7월에는 브로드웨이 42번가 뮤지컬과 위대한 낙서전, 이상한 나라의 괴짜전 등을 50%할인으로 즐길 수 있으니 말이죠. 공연과 관련된 상세 내용은 KT 멤버십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KT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제휴 서비스가 늘어났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딜카, 묘미, 원스토어, TLX 패스 등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들이 새롭게 제휴를 맺어 KT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컨텐츠를 구매하게 되는 원스토어에서 혜택을 좀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잠들어 있을지도 모르는 멤버십 포인트를 좀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7월의 혜택을 잘 살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물론 저도 더블할인과 VIP로 어린이 입맛은 물론 여름 휴가 준비에도 활용해볼 생각입니다.


관련글

완전 무제한 데이터, KT 데이터ON 프리미엄 요금제

KT에서 데이터를 나누는 방법, Y데이터박스와 패밀리박스 살펴보기

통신사할인으로 지마켓 5천원 할인? KT멤버십 쇼핑혜택 정리

비싼 요금제? 따져보면 실속있는 KT LTE 데이터선택 87.8 요금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