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umor+

구글 픽셀3 마케팅 동영상? 가까워진 발표와 기대

붕어IQ 2018. 10. 1. 07:00
반응형

구글 픽셀3 마케팅 동영상? 가까워진 발표와 기대

구글, 픽셀3, XL, 마케팅, 동영상, 기능, 유출

아이폰Xs가 발표되고 안드로이드 진영에서 기대되는 스마트폰 구글 픽셀3의 발표가 기다려집니다. 10월 9일로 알려졌고 이미 티저 사이트도 열려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곧 새로운 제품의 정식 발표를 볼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런 타이밍에 픽셀3, 픽셀3 XL의 마케팅 비디오로 보이는 동영상이 유출 되었습니다.


기본적인 사용법을 다시한번 상기한다?

2분 짜리 동영상으로 현재는 사운드가 포함되지 않은 상태의 동영상입니다. 픽셀3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보여주는 동영상으로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며 놓쳤던 기능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실 기존 픽셀을 통해 구글 런처를 사용해오던 사람들은 익숙한 동작들이 많을 듯 합니다. 잠금버튼 두 번으로 카메라를 실행하거나 흔들어서 카메라를 전환하는 방법 등은 의외로 사람들이 놓치는 기능이기도 하더군요. 또하나 재미있는 부분은 지문인식 센서를 통해 알림창을 내리는 기능인데, 사실 지문인식 센서의 제스쳐를 이용하는 모델들은 이미 다양하게 있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기능일 뿐이죠.

물론 위의 기능들을 모두 알고 있는 분들도 많겠지만 구글에서 안드로이드와 구글 런처에 대한 사용법을 알려주는 방법은 괜찮아 보입니다.


구글, 픽셀3, XL, 마케팅, 동영상, 기능, 유출픽셀3 티저 사이트에 민트 색상이 포인트로 등장했다.

이번에 유출된 동영상이 픽셀2와 기존 모델에 대한 내용일 것이라는 이야기도 있지만 동영상의 홈화면에 등장하는 10월 9일(화)이라는 부분을 주목해볼만 합니다. 구글이 이벤트를 준비중이고 픽셀3와 픽셀3 XL의 발표를 할 날이기 때문이죠.


이미 실제 기기나 패키지 구성등도 유출된 상태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새로운 민트 색상이 등장할 지 궁금하고 카메라에서 어떤 향상을 보여줄 지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픽셀3, 픽셀3 XL, 10월 9일 이전에 또다른 소식들이 등장할 수도 있겠지만 이제 기분좋은 설레임을 가지고 기다려보면 좋을 듯 합니다.


관련글

구글 픽셀3 새로운 색상은 민트? 발표 이벤트 유출 등

구글 픽셀3 XL 실기 사진 유출

구글 픽셀3, 3XL 디자인, 스펙, 출시일 예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