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Acc & Geek

애플워치를 아이팟처럼? 애플워치4 케이스 팟케이스!

붕어IQ 2018. 11. 26. 07:00
반응형

애플워치를 아이팟처럼? 애플워치4 케이스 팟케이스!

애플워치를 아이팟처럼 사용할 수 있을까? 컨셉 디자인이지만 꽤 흥미로운 제품 아이디어가 등장했습니다. 비헨스Behance) 사이트에 올라온 팟케이스(Pod Case) 제품입니다. 컨셉 단계의 디자인이지만 눈길이 가는건 사고 싶다는 욕구가 생겼다는 의미인 듯 합니다.


애플워치를 위한 디자인 케이스

팟케이스의 활용은 쉽습니다. 애플워치의 스트랩을 제거하고 팟케이스에 끼워서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은 애플워치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고 케이스의 버튼 디자인은 그냥 모양일 뿐입니다. 그런데 그 모양이 참 마음가게 하는군요.


물론 별도의 기능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블루투스를 이용한 이어폰을 사용해야 합니다. 애플워치의 독립 플레이와 잘 연결해서 아이팟의 감성을 살려내는 제품인데 은근히 애플워치에 대한 사용성을 높여주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애플워치를 위한 스탠드 악세사리는 있지만 조금 더 활용성을 넓혀주는 느낌을 주는 제품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애플워치가 시계라는 인식이 있고 시계는 항상 몸에 붙여서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경험이 있기 때문에 별도로 활용할 발상을 하기 쉽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옵션으로 블루투스를 내장해 3.5mm 오디오잭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줘도 좋을 듯 생각해봤습니다. 아이팟의 사용 느낌을 살려낼 수도 있고 잠시 쟁여둔 좋은 리시버도 사용할 수 있을테니 말이죠.


단순하지만 마음을 움직이는 디자인이라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컨셉이기 때문에 제품화에 대해서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제품이 등장한다면 실제로 경험해보고 싶은 제품입니다.


관련글

앙증맞은 애플워치 거치대, 엘라고 W3 스탠드

잉여로운 아이폰 스탠드를 원하는가? 엘라고 M4 아이폰 스탠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