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umor+

화웨이 P30 렌더링 이미지 등장, 네 개의 카메라

붕어IQ 2018. 12. 18. 07:00
반응형

물방울 노치와 후면 4개의 카메라

내년 초에 등장할 것으로 예상하는 화웨이 P30의 디자인이 등장했습니다. 디자이너이자 유출에 일가견이 있는 벤자민 게시큰(Ben Geskin)이 유출된 케이스를 바탕으로 화웨이 P30의 렌더링 이미지를 선보였습니다.


상단의 노치는 물방울 노치 스타일로 최근 선보이는 펀치홀 스타일은 아닙니다. 렌더링상으로 상하 베젤의 차이와 비율은 작은 편으로 보이지만 하단이 살짝 넓은 듯 보이기도 합니다.


화웨이 P30의 경우 후면 카메라가 4개가 될 예정으로 보입니다. 이미 P20에서 3개의 카메라를 이용하고 있으며 화각을 달리하는 다른 브랜드의 트리플 카메라와는 달리 흑백을 넣어 색을 풍성하게 만들어내는 용도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DxO 벤치에서도 최고급의 성적을 거두고 있기도 합니다.

화웨이 P30에서는 다른 브랜드처럼 화각으로 3개를 이용하고 P20처럼 화질용으로 하나를 더 추가할 듯 보여집니다.

덧붙여 듀얼 LED 플래쉬와 레이저 자동 초점도 포함될 것으로 알려지고 있지만 자세한 스펙은 좀 더 기다려봐야할 듯 합니다.


벤자민 게스킨의 트위터에서는 컨셉 디자인이 하나 더 있는데, 최근 발표된 화웨이 노바4처럼 펀치홀을 이용한 디자인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제 슬슬 디자인을 시작으로 관련된 스펙들도 소식들이 들려올 듯 합니다. 하나씩 조각을 맞춰가며 2019년 초반을 기다려보면 좋을 듯 합니다.


관련글

화웨이 베젤리스폰? 아너매작2(HONOR MAGIC 2) 디자인

삼성 갤럭시 A8s 중국 출시, 펀치홀 디스플레이 전쟁 시작되나?

화웨이 P20, P20 프로, 메이트RS 발표, 스펙 가격 출시일 정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