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umor+

구글 픽셀4는 펀치홀 디스플레이? 특허 이미지 발견

붕어IQ 2019. 5. 15. 14:55
반응형

구글 픽셀4는 펀치홀 디스플레이? 특허 이미지 발견

구글 픽셀3a(Pixel 3a)가 최근 구글 I/O에서 발표된 가운데 새로운 픽셀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구글 3a로 중급기를 커버한 구글이기에 플래그십 모델에서 어떤 변화를 보여줄까요? 구글 픽셀4(pixel 4)에 대한 궁금증으로 새로운 특허 소식이 등장했습니다.

전면 펀치홀? 특허지만 기대된다

슬래시리크스에 구글이 출원한 새로운 특허 이미지에 대한 소식이 등장했습니다. 간략한 이미지로 보여지는 특허이기 때문에 명확하지는 않지만 펀치홀 디스플레이에 대한 특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삼성 갤럭시 S10의 우측 상단에 펀치홀이 위치한 것에 비해 구글의 새로운 특허에서는 좌측 상단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화웨이에서도 펀치홀 제품을 선보이기는 했지만, 특허가 삼성에게 있기 때문에 구글의 특허와 앞으로 진행이 궁금해지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 외에 구글의 특허 이미지에서 주목해볼 부분은 전면에 듀얼 카메라를 넣고 있다는 점입니다. 후면은 싱글렌즈로 최강급 카메라를 선보이면서 전면에 오히려 듀얼을 챙겨주는 모습을 이어가는 모습입니다.


이번에 유출된 특허가 픽셀4를 위한 것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구글에서 나름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흐름이 생길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할 듯 합니다.


관련글

구글 카메라가 매력적인 픽셀 3a, 3a XL 출시

구글 픽셀4, 픽셀4 XL 코드네임 등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