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DIABLO2 R

공짜로 얻는 저항 룬워드 방패, 고대인의 서약

붕어IQ 2022. 2. 7. 07:00
반응형

공짜로 얻는 저항 룬워드 방패 고대인의 서약

디아2 레저렉션의 5막에서 퀘스트를 진행하고 나면 난데없이 룬을 3개 준다.

이거 뭐야? 하지만 이 룬워드들은 3솟 방패에 순서대로 넣어서 저항과 마나 회복에 유용한 룬워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바로 고대인의 서약으로 냉기 저항, 번개 저항, 화염 저항, 독 저항 등을 꽤 많이 챙겨준다.

 

고대인의 서약, 초반에 쉽게 얻는 저항 방패, 일단 만들어두자

공짜로 얻는 저항 룬워드 방패 고대인의 서약

2막 파라에게서 3솟 방패를 구하거나 줏어서 준비해두고 5막 퀘스트를 진행하고 만드는 것도 괜찮다.

2막 파라에게 아이템이 없다면 웨이포인트를 타고 다른 맵을 다녀오거나 마을을 잠시 나갔다가 들어오면 아이템이 리셋되니 나올 때까지 반복해주면 된다.

 

공짜로 얻는 저항 룬워드 방패 고대인의 서약공짜로 얻는 저항 룬워드 방패 고대인의 서약공짜로 얻는 저항 룬워드 방패 고대인의 서약

고대인의 서약에 사용되는 룬은 랄+오르트+탈룬으로 퀘스트를 통해 공짜로 얻을 수도 있고 별도로 구해도 많이 부담되는 룬들은 아니다.

 

공짜로 얻는 저항 룬워드 방패 고대인의 서약

고대인의 서약 (Ancient's Pledge)

+50%방어 상승
콜드 저항력 +43%
라이트닝 저항력 +48%
파이어 저항력 +48%
포이즌 저항력 +48%
10% 데미지 마나로 흡수

 

고대인의 서약은 역시나 저항이 중심이 되는 방패 룬워드 아이템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붙어있는 10% 데미지 마나로 흡수 옵션도 초반에는 꽤 유용하다.

 

공짜로 얻는 저항 룬워드 방패 고대인의 서약

사실 노멀에서는 저항이 큰 영향이 없기 때문에 5막에서 저항템을 준비해서 악몽을 경험해보라는 의미로 보이기도 한다. 공짜로 얻을 수 있는 룬워드들이고 만들어두면 맨땅 초반에 혹시나 부족할 수 있는 저항템을 갖추기 쉽다.

다만 초반에 아주 유용한 제왕운시 등으로 대체가 가능해서 저항이 부족해서 진행이 어렵지 않다면 다른 옵션을 가진 룬워드 방패 아이템을 더 추천하는 편이다.

 

오늘은 공짜지만 저항을 이해하고 준비할 수 있는 고대인의 서약에 대해서 정리해봤다.


 

디아2 레저렉션 필수 가성비 룬워드 방패, 각운(제왕운시, Rhyme)

디아2 레저렉션을 플레이하면서 캐스터를 한다면 꼭 만들어 사용하는 룬워드 방패가 제왕운시(각운)다. 한번 사용한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사용한 사람은 없다는 바로 그 룬워드 아이템이다. 초

myth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