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NDS] 터치 펜으로 없어진 「진화」를 되찾아라! 「디지몬 스토리 로스트 에볼루션」,스샷공개

붕어IQ 2010. 1. 23. 17:58
반응형

터치 펜으로 손실 "발전"을 되찾아주세요! 시리즈 최신작 "Digimon Story 로스토에보류숀"스토리 등의 최신 정보를 제공



반다이 남코 게임스가 2010 년에 발매를 예정하고있는 닌텐도 DS 용 소프트"디지몬 스토리 로스토에보류숀"최신 정보가 공개되었다.


"디지몬 스토리 로스토에보류숀"공식 사이트


이번에 밝혀진 것은 초반의 이야기와 기본 시스템 등 게임 전반적인 개요에 관하여이다.既報과 본 작품의 이야기는 데지몬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이다,"진화"할 수 없게되어 버리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새로 도입된"데지뿌레토"에 의해 손실된 발전을 되찾고"진화 나무"복원 해 나가는 것이 모험 하나의 목표가되는 셈이다.



아구몬

이야기 ~ STORY ~


축제의 밤, 떨어진 별똥별로 뒷산에 들어간 주인공들 5 명의 소년 소녀는 그곳에서 수수께끼의 생물"디지털 몬스터 (통칭 : 디지몬)"아구몬로 발생한다.
뒷산의 뒤쪽에 불시착하는듯한 거대한 비행정.
거기에서降り立っ했다 수상한 남자가 데리고 있던 이형의 괴물과 싸울 것을아구몬에서 구할 수있다.


동의 주인공은 디지몬들과 함께 싸우는 "타마"의 자격을 얻는다. Battle 후はぐれ버린 동료를 찾고 주인공은"디지털 월드"향하는! !


주인공 (남)
주인공 (여)

테리어 몽


"리뻬린구"작업은 마치 화석을 발굴하는 것처럼.
"진화 나무"는 디지몬들의 진화를 관리하는 시스템. 이것을 복원가는 Motoko에서 디지몬은 "발전"을 되찾고 계속적 파워업 해 나갈 수있다.
그리고 개발 트리의 복원에 필요한 것이 "데지뿌레토"이다. 적을 쓰러뜨리는 것으로 손으로 들어가는 이상한 돌"버그 판"중, 숨겨지은 "데지뿌레토"를 터치 펜으로 "리뻬아린구"하고 발전 트리はめ込め하면 발전이 가능하게된다. 그러나 리뻬아린구 실패하면 플레이트를 손상시키는 경우가 있으므로 작업이 아무쪼록 신중하게하려고.


데지뿌레토 선택
진화 트리 선택
복원시킨 데지뿌레토을 ... ...
진화 트리에 끼워넣 는다
그레이 몽이 부활
구레이몬으로 진화했다

리뻬아린구 화면

(1) 버그 플레이트에서 망치 크리스탈 버그를 제거
(2) 사소한 버그는 레이저로 조심스럽게 제거
(3) 플레이트의 상처는, 머리에 복구
(4) 퍼티로 수정하면, 야스리에서削ろ하기
(5) 마지막은 세제로 깨끗이 닦아
(6) 완성
리뻬아린구 성공!

데지베스 : 모험의 거점이되는 기지. 여기에 다양한 정보를 듣고, 모험에 필요한 아이템을 준비할 수있다
이 작품에서 모험은 기본적으로 데지베스와 던전의 왕복으로 진행된다. 던전에서는 다양한 디지몬이적으로 등장하기 때문에 전투를 반복 디지몬을 레벨업시켜 나가자. 모험을 유리하게 추진하기 위해서는 위의 진화 트리를 사용하여 어떤 루트 디지몬을 진화시켜가는지도 중요하다.
또한 던전의 배틀 이외에 데지베스의 데지화무도 디지몬을 훈련할 수있다. 데지화무 상품을 설치하면, 디지몬 우리는 자발적으로 훈련을 시작한다. 데지화무의 모습은 이동중인 경우 항상 위 화면에 표시되기 때문에 대기 디지몬들의 훈련 모습을 보면서 모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데지화무 : 데지베스에있는 모았다 디지몬들을 육성있는 장소. 농장 상품을 설치하면, 디지몬들이 스스로 훈련하는거야!

Dungeon : 다양한 디지몬들이 숨어 Dungeon. 함정이 있고, 각 위치에 출현하는 디지몬이 바뀔거야!

Battle : Dungeon로 인코딩 계산하면 적 디지몬과의 배틀 시작! 상대방의 특징을보고 유리한 기술로 공격했다!


가부몬
가루다몬
그레이 몽
누메몬


<원문출처>


역시 번역기는... -ㅅ-;; 디지몬 이 녀석도 가끔 티비에서 보면 잼나던데... 폭행몬을 따라잡을 수 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