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NDS] 리듬 액션 "노다메 칸타빌레 즐거운 음악 시간 Death"수록 3 모드에 대한 정보 및 예약 특전 정보

붕어IQ 2010. 1. 23. 18:17
반응형

반다이 남코 게임스가 2 월 18 일에 발매를 예정하고있는 닌텐도 DS 용 소프트 "노다메 칸타빌레 즐거운 음악 시간 Death" 본작은 니노 미야 토모코의 인기 만화"노다메 칸타빌레"를 원작으로 한 리즈무아쿠숀게무했다.

게임은 공연을 즐기는 "콘서트"Nodame과 클래식 관련된 퀴즈가 650 문제가수록되었다 "퀴즈 카페", 원작에 등장하는 180 개 이상의 노래를 듣고, 해설을 읽을 수있는 "음악 살롱" 자신만의 오리지널 음악 앨범을 만들 수있다 "내 방",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이 메달"을 통해 연주곡 등을 늘리겠다 "것이다 여신의 샘", 효과음 변경 등이있다. "첸지봇쿠스 "등 6 가지 모드를 제공하고있다.

이번에는 "퀴즈 카페" "것이다 여신의 샘" "첸지봇쿠스"의 상세를 소개한다. "콘서트" "내 방" "음악 살롱"에 관해서는 이전기사이 상세한 때문에, 이번 기사와 함께 확인하자.

퀴즈 카페

퀴즈 카페는 화면 좌측 상단에 표시되는 세 하트 마크가 다 떨어지기 전에, 10 문제 정답하면 삭제된다 "도전", 제한 시간 내에 20 문제 정답하면 지울 수 "타임 어택"의 조건이 갖추어진과 출현하는 "비밀"이라는 세가지 모드로 구성되어있다. 각 모드에서 출제되는 퀴즈, 물론 원작에 관련된 것. 총 650 문항 이상 사용할 수있다.


것이다 여신 분수

본작에서는 내 룸에서 음악을 연주하고, 음악 살롱 음악을 듣고 검색할 때 "것이다 메달"을 획득있다. 그것을 "난 여신의 샘"에 던진다과 수량에 따라 연주곡 및 퀴즈 문제 등을받을 수있다. 즉 게임을 놀면 놀수록 내용이 충실 해 나가는 것이다.

첸지봇쿠스

첸지봇쿠스는 게임 "결정 소리" "취소 소리" "퀴즈 소리"등 다양한 사운드 효과를 변경할 수있는 모드이다. 결정 소리를 치아키의 음성으로 바꾸는 등 수 있으므로 설정에 따라서 여러가지로 즐길 수있다.


게다가, 본작의 예약 특전은 게임 소프트웨어와 메모리 카드 등을 제출하는 피아노 무늬의 여러 사례가되고있다. 수에 제한이 있으며없습니다 즉시 종료되기 때문에, 원하는 사람은 미리 예약 두자.

"노다메 칸타빌레 즐거운 음악 시간 Death"공식 사이트


[DS "노다메 칸타빌레 즐거운 음악 시간 Death"예약 특전】

● 특전 명 :
"노다메 칸타빌레 즐거운 음악 시간 데스 오리지나루마루찌케스"

내용 :
귀여운 피아노 무늬의 2 투마다 멀티 케이스. 게임 소프트웨어와 메모리 카드 등이 들어 송어 ♪


※ 일부 사이즈에 따라화물 수없는 것도있습니다.
※ 수에 제한이있습니다. 없어대로 종료로하겠습니다.
※ 일러스트 사진은 이미지입니다. 내용은 예고없이 일부 변경될 경우가있습니다, 양해해주십시오.
※ 일부 점포에서는 취급하지 않는 경우가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매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문출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