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베가 아이언에 아이언맨 슈트를 입혀라! SKT, 정품 레드 커버+레드 스킨 증정 이벤트!

붕어IQ 2013. 7. 11. 15:28
반응형


혹시, VIP용으로 한정 제작된 베가 아이언의 스페셜 에디션을 기억하시나요?

몇가지 테마가 있었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었던 디자인은 단연 아이언맨 에디션(빨아연)이라고 생각되는군요. 저도 아이언맨은 상당히 좋아하기 때문에 유독 관심을 가졌던 모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SKT에서 베가 아이언을 구매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흥미로운 '스페셜 에디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한정판이 아니라 이벤트 기간동안 SKT에서 베가 아이언을 구매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정품 레드 커버와 색을 입힐 수 있는 레드 스킨을 제공하는 것이죠. 저는 우연히 미리 경험할 기회가 생겨서 아이언맨 수트를 한발 앞서 입혀보았습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SKT를 통해 베가 아이언(VEGA IRON)을 구입하고 IMEI 넘버를 입력하면 모두에게 증정될 정품 커버입니다. T로고가 딱! 박힌게 제대로 준비한 느낌이 풀풀~ 나는군요.





일단 기대를 한껏하며 제공된 정품 레드 커버와 보호필름 세트를 뜯어봅니다.

박스에는 SK Telecom 고객전용 증정용이라고 명시되어 있네요. 실제로 레드 스킨 보호필름에도 T로고가 정품마냥 찍혀있기도 합니다. 정품 배터리 커버라서 가지는 장점은 NFC 기능이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보통 단가를 낮추기 위해 빠지기 쉬운 기능인데, 꼼꼼히 챙겨 넣어주었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배터리 커버와 레드 스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레드 스킨은 보호필름과 같은 방식으로 부착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이제 누구나 쉽게 스슥~ 하시죠?





딥와인 레드에 가까운 레드로 상당히 고급스럽고, 베가 아이언 블랙과 동일하게 헤어라인 디자인이 적용되어 빛에 따라 메탈의 느낌을 강조해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거기다 헤어라인이 블랙으로 잡혀있어서 가벼워보이지 않는군요. 빛이 조금 약한 곳에서는 묵직하고 고급스럽고, 빛에 따라 메탈의 느낌을 선사해주는 것이죠!


이번 정품 커버는 기존의 3코팅 기법에서 좀 더 발전한 4코팅 기법을 도입했다고 하는데요. 그냥 눈으로 볼때는 큰 차이 없어보이지만, 손에 닿는 그립감이 좀 더 묵직해져 있고 왠지 전체가 메탈로 된 느낌을 시각만이 아니라 촉각으로도 전달해주는 느낌입니다.






배터리 커버를 씌운 상태에서 전면에 레드 스킨을 입혀보았습니다. 

개인의 실력에 따라 아주 조금 유격이 생길수도 있겠지만, 숙련된 사람이 작업을 한다면 스킨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딱 맞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스킨이라고 보이지 않고, 원래의 컬러라고 느낄만큼 깔끔한 스킨이군요! 그리고 역시 커버와 비슷하게 묵직하지만, 빛에 따라 그라데이션을 뿜어내며 빛나는 딥와인이 상당히 와닿습니다.





베가 아이언만의 아이언맨 수트를 모두 입히고 다시 전원을 넣었습니다. 기본 화면의 강렬한 이미지와도 잘 어울리고 스킨을 쓴 것 같지 않게 메탈 바디와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블랙 헤어라인이 들어간 뒷면의 느낌은 너무나 다양해서 질리지 않을 것처럼 느껴지는군요.





제가 조금은 묵직한 느낌을 좋아하기 때문에 조명을 이용해서 엣지(!)를 살려보았습니다.

플라스틱 커버지만, 왠지 베가 아이언의 메탈 프레임과 어울려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군요.

어둠 속에서 가슴과 얼굴에 불이 들어온 아이언맨이 떠오르는군요!





다시 조명을 살짝 조정해봤습니다. 점점 화사해지는 느낌의 아이언! 

위의 사진들에서도 보셨겠지만, 더 밝은 곳에서는 좀 더 화려한 모습을 뿜어내기도 합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것이 메탈 프레임인데요. 베가 아이언이 실버 메탈 프레임이긴 하지만, 조명 각도에 따라 이렇게 고급스러운 골드 빛깔을 내는 것을 아시죠? 오히려 이번 SKT의 행사를 통해 제공되는 스페셜 에디션(커버+스킨)이 이런 기본 특징과 만나서 은근히 아이언맨의 느낌을 더해주는 기분이 들더군요.





평소 런처는 잘 사용하지 않지만, 이 녀석에게는 전용으로 나온 이 버즈런처(Buzz Launcher) 테마는 꼭 넣어주고 싶어지더군요! 아까 말한 빛의 방향에 따라 프레임 색이 달라 보이는 것을 이용해서 살짝 골드가 되게 해봤습니다. (LED 백광을 이용하였으며, 색을 위해 별도의 조명을 사용하지 않았음을 밝힙니다.)





어떠신가요? 아이언맨 수트 간지 제대로 느껴지시나요?

거기다 배터리 커버와 스킨이기 때문에 스킨만 잘 떼어내 보관한다면 언제든지 기본 색상을 다시 사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물론, 커버만 변신해서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도 좋겠구요. 아이언맨이 변신하듯 언제든지 자신의 색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재미도 있겠지요? 

개인적으로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위해서는 블랙모델이 좀 더 어울린다고 생각되는군요! 쉿!





베가 아이언을 위한 프로모션용 이벤트이긴 하지만, VIP 한정판의 아쉬움을 이렇게 멋지게 아니 오히려 더 멋지게 업그레이드 시켜주면서 만족시켜주는 이벤트인 듯 합니다. 


상세한 이벤트 소식이 전해지면 바로 수정해서 알려드릴테니! 베가 아이언을 주목하고 계시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저는 수트입은 이 녀석이랑 한동안 아이언맨 놀이 좀 해야겠습니다!



<[아이언맨3 이어캡! 불도 들어오니 사야해?] 에서 소개한 아이언맨 이어캡인데, 

완전히 베가 아이언 SKT 스페셜 에디션용이군요! 간만에 지름신이 다시 달려오는군요... ㅠ_ㅠ>








확인해보니 페이지가 열렸네요!!!

이벤트 기간은 7월 12일~8월 31일!

[베가 아이언 1+1 RED FESTIVAL 바로가기]로 가셔서 아이언맨 슈트 받아가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