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 Acc

아이폰 5S의 카메라를 돋보이게 해주는 악세사리, Olloclip 4-in-1

붕어IQ 2013. 10. 22. 10:41
반응형



olloclip 4-in-1 은 이러한 불편함을 없애고 손쉽게 4가지 효과를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아이폰 5/5S의 모서리 부분에 클립처럼 끼우는 것만으로 광학적인 렌즈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용성에서는 간단함을 능가하군요. 추가 부품이 되는 렌즈들을 풀어내면 12mm 초점거리를 자랑하는 15x 매크로 렌즈와 18mm 초점거리를 자랑하는 10x 버전 매크로 렌즈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줌 기능과는 확실히 다른 결과물을 보여주는 광학적 렌즈의 효과이죠. 그리고 덧붙일 수 있는 렌즈들로 180도 어안렌즈광각 촬영을 가능하게 만들어줍니다.



마크로에서 어안까지 다양한 화각을 커버할 수 있으면서도 굉장히 간단한 사용법이 마음에 드는군요. 사진에서처럼 전용 파우치도 제공되기도 하고 말이죠. 사실, 기존에 olloclip 3-in-1 제품이 있기는 했지만, 이번에 5s 출시와 더불어 어안 렌즈가 추가된 4-in-1 제품이 나온 것입니다.



http://www.olloclip.com 에서 좀 더 다양한 제품(전용 플립커버등)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현재 주문도 가능합니다. 아이폰 5/5S용 ollclip 4-in-1은 화이트(실버 렌즈), 블랙, 블랙 클립(레드 렌즈) 3가지 모델이 준비되어 있으며, $69.99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거기다 전용 플립커버를 함께 구입하면 $99.99에 가능합니다.



저도 며칠전 아이폰 5S를 실물로 잠시 만져보고는 마지막 고민을 하고 있는 상황인데, 만약에 아이폰 5S를 지르게 된다면 must have item으로 지르게 될 녀석이 될 듯 합니다. 보강된 플래쉬에게 영향이 있을 지는 궁금하지만, 그래도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화각을 가질 수 있다면 상당히 괜찮은 선택이 될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