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응사 다시보기 가장 쉬운 방법? CJ ONE 응사 이벤트 응모하고 티빙쿠폰 받기!

붕어IQ 2013. 12. 11. 14:58
반응형

응사(응답하라 1994) 다시보기 가장 쉬운 방법? CJ ONE 응사 이벤트 응모하고 티빙쿠폰 받기!


응답하라 1994는 향수를 자극하며 독특한 멜로라인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멜로 라인의 공감대와 시대적 향수가 잘 버무려져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지 않았나? 생각되는군요. 개인적으로는 TV 드라마에서 '바위처럼'을 들으며 앉은 율동을 따라하고 있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그리고 윤진의 구수한(?) 사투리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표현들이 감칠맛을 더해주기도 했었죠. 사실 저는 응사를 전부 챙겨보지 못했습니다. 바쁘다는 핑계와 TV를 잘 안본다는 습성(?)이 결합해서인데요. 이번에 페이스북을 통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발견하고 응사를 다시보기를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바로 CJ ONE 응사이벤트인데요. CJ ONE 북 페이지를 찾아서 '좋아요'만 눌러도 티빙 다시보기 쿠폰은 물론 다양한 선물을 주기 때문에 눈여겨볼만 하더군요! 거기다 응사 윤진이 '윤진 공약'을 내세워 윤진 사인이 들어간 윤진 ONE BOX, 티셔츠, 문구세트, OST등도 함께 준다고 하니 일단 달려가보는겁니다!





CJ ONE LIKE 이벤트 '좋아요'하고 쿠폰받기!

<응답하라 1994 CJ ONE LIKE 이벤트(바로가기)>를 눌러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좋아요'를 누르지 않으면 아래의 내용들이 보이지 않으니 '좋아요'를 눌러야 합니다.




그러면 윤진의 깜찍한 얼굴이 보이는 동영상도 나타나면서 얼릉 '좋아요' 눌러부러라~ 합니다;;; 그리고 공약을 다시한번 알려주는군요. 으에에에에~



중간에 다른 이벤트 내용들도 눈여겨볼만 하지만, 일단은 좋아요 했으니 쿠폰부터 챙겨보겠습니다.

페이지에서 스크롤 사정없이 아래로 해주시면 위와 같이 쿠폰 5종 세트를 100% 증정한다고 합니다. 

당연히, ONE하는 쿠폰 받으러 가기를 잽싸게 눌러줍니다.



그러면 윤진의 발랄한(?) 엄지 손가락 포즈와 함께 쿠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Mnet Big3 2,000원 할인쿠폰, CJmall 쇼핑플러스 2,000원 할인쿠폰, 응답하라 1994 시청 쿠폰, 뚜레주르 2,000원 할인 쿠폰, 올리브영 2,000원 할인 쿠폰 이렇게 5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응사 다시보기를 위해 쿠폰으로 고고! 하지만, 자주 사용하는 매장이나 서비스를 선택해서 2,000원 할인 받아도 좋을 듯 합니다.


<5종 쿠폰 받기 바로가기>를 눌러서 페이스북 페이지를 거치지 않아도 위의 화면에서 좋아요를 눌러도 된다는 것은 꼼수입니다! 




쿠폰 받고 다른 이벤트도 응모하고 1석 2조?

이벤트 페이지를 잘 살펴보셨으면 단순히 쿠폰 말고도 뭔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이 '친구 소환'인데요. 친구를 소환하는 것만으로도 목표달성 이벤트는 물론 뚜레주르 피겨 케이크와 싸이 콘서트 입장권에도 자동 응모된다고 하는군요.


10만 Like 달성시마다 → 1천명*1천Point

20만 Like 달성 시 → 윤진 친필 싸인 담긴 응사 원박스  

30만 Like 달성 시 → 바람3인방 싸인 담긴 응사 까리뽕삼 티셔츠  

50만 Like 이상 달성 시 → 응사 까리뽕삼 문구세트 

제가 이 글을 쓰는 중에 18만을 넘어섰으니 윤진의 응사 원박스는 가뿐하겠죠? 친구들을 소환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 시퍼런 이름들 쭉쭉 적어서 친구 자랑 좀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렇게 좋아요와 친구 소환만해도 위의 2가지 이벤트에 자동응모가 되지만,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면 또다른 응모방법이 존재합니다!




<뚜레쥬르 이벤트 페이지>로 가셔서 뚜레쥬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다시한번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피규어의 제작 방식을 보니 예전 일본에서 진행하던 피규어 제작방식과 닮아있네요. 


작년 기준이지만, 1인당 16,000엔(16만원) 정도의 비용이 드는 피규어 제작을 무료로 해주는 기회에 연말 케이크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니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싸이 콘서트 이벤트인데요. 물론, CJONE 페북에 응모하셨다면 당연히 응모되고 <여기>서도 CGV 이벤트로 다시한번 응모가 가능합니다! 이미지가 참 싸이스럽네요;;;


CJ ONE은 저도 스마트폰에 위젯으로 편하게 사용하는지라 놓치기 이벤트이고 미뤄두었던 응사 다시보기도 할 수 있어서 관심가지고 살펴보니 상당히 쏠쏠한 이벤트네요~ 자~ 이제 얼릉 달려가는 겁니다! 친구도 부르는겁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