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Movie + Ani

왕좌의 게임 시즌4 예고편 2번째 - 복수(Vengeance)등장

붕어IQ 2014. 2. 18. 00:38
반응형

왕좌의 게임 시즌4 예고편 - 복수(Vengeance) 등장!


셜록을 지나 이제 왕좌의 게임 시즌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이미 4월 6일로 왕좌의 게임 시즌4의 방영일이 드러났고,  트레일러(예고편)과 함께 엄청난 기대를 가지게 만들어주는 15분 짜리 Ice and Fire : Foreshadowing 영상까지 공개가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2번째 예고편인 왕좌의 게임 시즌4 예고편 복수(Vengeance)가 등장했습니다.



예고편 1편과 동일하게 왕좌의 게임 시즌4에서는 대너리스가 확실히 많이 등장하는 기분이군요. 저는 이미 주위에서 5부까지 다 읽은 사람들이 꽤나 있어서 스포일러 안 당할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그래도 흘러들어오는 정보가 많아서 탈이군요. 
 

어차피 중앙에서 고인 물은 이미 썩기 시작했고, 슬슬 생각지도 못한 상황 전개로 비밀(?)들이 드러나서 판이 복작해질 시즌4라고 예상하기 쉬울 듯 합니다. 그리고 역시나 예상대로 용이 커감에 따라 세력이 강해질 대너리스의 존재감이 굳혀져갈 시즌4이기도 하죠. 흐흐;;; 시즌3의 구도로만 예상해도 중앙은 부폐하고 정치 싸움이 일어나는 동안 남북으로 큰 세력들이 일어나서 결국엔 중앙을 두고 한판 벌이겠죠? 
여기까지는 왕좌의 게임 시즌을 봐오신 분들이라면 쉽게(?) 예상하리라 생각되는데, 그 사이사이에 일어나는 일들이 아주 그냥~ 쫄깃할 듯 합니다. ALL MAN MUST DIE가 의미하는 바도 상당히 클 것으로 예상되구요. 그래도 아시잖아요? 이미 우리는 피의 결혼식도 경험했는데요;;;

유투브 <왕좌의 게임 채널>에 가시면 공식트레일러 이전의 티저 동영상과 왕좌의 게임 시즌4 예고편 #1은 물론 다양한 동영상들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