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 Acc

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 마이크로 5핀 후기

붕어IQ 2014. 2. 25. 19:40
반응형

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 마이크로 5핀 후기


헬로키티는 워낙 유명한 캐릭터에 수많은 악세사리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딱히 설명이 필요없을 듯 합니다. 저도 이게 어쩌다 제 손에 들어와 있는지 기억이 가물하지만, 그래도 헬로키티의 캐릭터를 가진 USB케이블은 과연 어떤 느낌일 지 사용해봤습니다. 옐로우, 그린, 화이트 색이 있기도 합니다. (왜 저는 항상 핑크나 레드 같은 남자의 색(?)만 갖추게 되는 걸까요?)

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



키티의 캐릭터만이 아니라 케이블도 신경 쓴 제품

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

헬로키티 USB 케이블은 위와 같은 조금은 단촐한 패키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중앙의 헬로키티 얼굴은 그냥 막! 확 막! 눈길을 잡아끄는군요. 거기다 저는 케이블 색을 당연히 남자의 색인 핑크로 했지만, 옐로우/화이트/그린 케이블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

헬로키티 USB 케이블의 뒷면을 좀 더 살펴봤는데요. 스펙이나 사용법등에는 특이 사항이 없습니다. 다만, Sanrio와 S2B의 라이센싱을 의미하는 부분이 눈길을 끌더군요. 


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

이번에는 실제로 사용해보기 전에 헬로키티 USB 케이블이 패블릿에 어느정도 사이즈로 보여지는지 사이즈를 확인해 봤습니다. 헬로키티 USB 케이블를 위해 5.6인치인 베가시크릿업을 잠시 데리고 왔습니다. 사이즈는 아주 부담될 정도는 아니고 앙증맞은 모습이 보이기 시작하는군요. (최면에 빠져들고 있다;;;)


헬로키티 USB 케이블의 뒷면도 살짝 살펴봅니다. 라이센스가 단정하게 박혀있군요. 특이한 사항없이 흰머리 헬로키티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아.. 헬로키티 USB 케이블의 재질은 살짝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고무재질입니다. 말랑말랑한 그런 느낌이죠. 아주 물렁하지는 않고 느낌만 있는 그런 고무재질 말이죠. 다만, 재질 탓에 조금은 때가 잘 묻을 수 있다는 단점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

헬로키티 USB 케이블을 꽂아서 이리저리 살펴봤습니다. 헬로키티를 잘 보기 위해 폰을 뒤집은 것이니 헷갈리시지 말길 바랍니다. USB 연결부위도 생각보다 깔끔하게 처리되기 때문에 앙증맞은 헬로키티가 잘 살아나는 기분이군요. 


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

앞뒤를 살펴본 모습입니다. 솔직히 키티의 귀여운 모습으로 끝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

실사용을 위해 바닥에 놓으면 위와 같이 됩니다. 헬로키티 USB 케이블의 머리부분이 커서 바닥에서 뜨지 않을까? 걱정하실 수도 있겠지만, 의외로 뜨지않았고,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

아무리 이쁜게 헬로키티 USB 케이블의 장점이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기능적인 면도 살펴봐야겠지요? 헬로키티 USB 케이블의 케이블은 플랫 케이블의 형태를 가지면서 살짝 빡빡한 재질입니다. 아주 빡빡해서 고정될 정도는 아니고 중간정도의 빡빡함(?)으로 케이블의 사용이 상당히 편리합니다. 그리고 충전전력은 충전 약함이 걸리지 않을 일반적인 사용성을 보여주었습니다.


8핀은 아직? 얼릉 내놔!

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헬로키티 USB 케이블 추천

아직까지 헬로키티 USB 케이블은 5핀만이 출시 되었고, 아이폰5S를 위한 8핀은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아쉽지만 일단 젠더를 활용해서 아이폰에서도 활용을 해봤는데, 아주 나쁘지는 않지만 그래도 어서 8핀 헬로키티 USB 케이블이 나왔으면 싶은 마음이 들더군요.

기능만을 가진 일반 USB 5핀 케이블들의 가격들이 상당히 저렴한 것들도 있는 반면 헬로키티 USB 케이블은 12,000원 선에서 가격이 형성(호후 홈페이지)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조금 높긴하지만, 한번 사두면 두고두고 많이 활용할 수 있는게 USB케이블이라고 생각되는군요. 다른 악세사리보다 오히려 하나쯤 구비하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간지나는 나만의 아이템 헬로키티 USB 케이블을 추천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