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NDS] 드래곤볼DS2 메탈릭 하사와 대결할 수 있는 체험판 27일부터 전달개시

붕어IQ 2010. 1. 29. 02:43
반응형



 반다이 남코 게임스가 2 월 11 일 발매 예정인 닌텐도 DS 용 소프트"Dragon Ball DS2 돌격! 레드 리본 군"시험 버전배달이 오늘 (1 월 27 일)부터 시작되었다. 전국의 게임 숍 등에 설치되어있다 "DS 스테이션"또는 다양한 상점과 역에있는 "ニンテンドーゾーン"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다.

"Dragon Ball DS2 돌격! 레드 리본 군"공식 사이트

도라곤보루게무뽀타루사이토


이전에도 여러 번 알려주하고있다는바와 같이, 본 작품은 2008 년 9 월에 발매된 액션 어드벤쳐"드래곤볼 DS"속편으로 개발중인 타이틀이다. 플레이어는 소년 시절의 손오공을 조작하고 3D 그래픽으로 재현되는 스테이지를 진행 예정이다. 각 스테이지에는 적 캐릭터 외에도, 퍼즐적인 특수 효과가 다수 등장하여 다양한 작업과 기법을 구사한 공략이 포인트가된다.
또한 이번 작품은 원작에서도 인기가 높은 에피소드"레드 리본 군 편"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 원작 초반 분위기를 남김없이 즐길 수있는 것이 특징이되고있다.


이번에 전달되는 시험판은 본작의 특설 스테이지"대결! 메탈릭 하사"이 경기 수있다는 것. 이번 작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가장 가까운 자리에서 꼭 구매 해 보자.

기타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에서공식 사이트확인하자

<원문출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