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꽃보다할배 스페인편(시즌2) 기다리며 꽃할배 시즌1 무료보기로 정주행하는 방법!

붕어IQ 2014. 3. 6. 11:07
반응형

꽃보다할배 스페인편(시즌2) 기다리며 꽃할배 시즌1 무료보기로 정주행하는 방법!


꽃보다할배 시즌1의 인기를 이어받아 꽃보다 누나가 소소한 즐거움을 안겨주더니 3월 7일 드디어 H4 꽃할배들이 꽃보다할배 시즌2 스페인편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브라운관으로 연기하던 꽃할배들의 모습들이 아닌 배낭여행을 통해 보여지는 새로운 모습들은 많은 재미와 감동을 주었는데요. 이번에 H4가 다시모여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 지난 주에 MWC 2014로 스페인에 온갖 관심을 두었는데 이제는 꽃보다할배 시즌2로 스페인에 빠져들게 되겠군요.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시즌2 무료보기




두근두근 꽃할배 시즌2! 꽃할배 시즌1 무료보기로 미리 준비하자!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시즌2 무료보기

하지만, 꽃누나들의 파워들도 있었고 꽃할배들을 본 지도 꽤나 되었기 때문에 잠시 잊혀져 있기도 했는데요. 티빙에서는 꽃할배 시즌1 전편을 무료보기로 다시볼 수 있습니다. <꽃할배 시즌1 무료보기>로 가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골라볼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클립도 충분히 준비되어 있으니 전편을 다보기 힘들다면 하이라이트만이라도 공부해두면 좋겠죠? 3월 7일 꽃할배 시즌2 시작이니 서둘려야겠습니다!



엉? 티빙이 개편했네? 알아두고 챙겨두면 좋을 티빙 개편 이벤트!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시즌2 무료보기

소치올림픽때도 티빙을 이용해서 하이라이트는 물론 4채널 동시보기로 편리하게 이용했던 티빙인데, 꽃보다할배 시즌2를 준비하며 시즌1 무료보기를 알아보러 갔다가 재미있는 소식과 이벤트를 접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시즌2 무료보기

다른 개편도 아니고 이용 요금제에 대한 할인에 대한 개펀이기 때문에 알아두면 상당히 유용할 듯 하군요. VOD는 물론 티비앞에 오래 있을 수 없는 입장에서는 티빙의 서비스들은 유용한데, 이렇게 50%에 가까운 요금 할인은 반가운 일입니다. 할인되어 좋은 일이지만 돈 문제이다 보니 다시한번 깔끔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1) 실시간 TV 무제한 : 월 정기 2,900원
2) E&M VOD 무제한 : 월 정기 4,900원
3) 캐치온 무제한 + 실시간 TV 무제한 : 월 정기 4,900원
4) 캐치온 무제한 + E&M VOD 무제한 : 월 정기 6,900원
실시간 TV만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기존 월 5,500원에서 47% 할인된 2,900원에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엄마에게 TV채널 빼앗겼다고 포기마시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혼자만 여유롭게 즐기실 때 좋을 듯 합니다. 그보다 2,000원 추가된 E&M VOD 무제한 서비스는 51%나 할인되어 4,900원으로 조정되는군요. 미묘한 심리적 장벽이었던 10,000원이 무너지기도 했고 하는김에 5000원에서도 100원이 빠졌습니다. 환영합니다! 그리고 케이블티비 시절부터 재미있는 영화는 캐치온인거 기억하시죠? 각각의 요금제에 2,000원씩을 더하면 캐치온도 무제한이 되어버리는군요.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시즌2 무료보기

여기까지라면 솔직히 단순히 요금 할인 정보만 될 것인데, 월 4,900원 이상 상품 정기결제시 "엠넷 스트리밍 1개월 이용권"을 매월 준다고 하는군요. 2014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라는데, 엠넷을 유료로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티빙을 이용하고 엠넷의 프로모션을 즐기는게 훨씬 이득일 듯 합니다. 엠넷 무제한 음악감상이 월 6,000원인 것을 감안하면, 티빙이 훨씬 이득입니다! 2014년 엠넷은 그냥 티빙과 함께하는게 좋을 듯 하네요!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시즌2 무료보기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시즌2 무료보기

이번 티빙 개편을 진행하면서 이벤트도 2개 진행하는데요. 결재만 해도 엠넷이 프로모션이 붙지만 애플 노트북(에어? 레티나? 에어겠죠?)와 아이패드, 소니 NEX-5T는 물론 다양한 상품을 추첨의 대상이 되기도 하는군요. 그리고 결재를 하지 않아도 티빙개편 소문만내도 영화예매권과 커피, 올리브영 이용권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군요.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시즌2 무료보기

꽃보다할배 시즌2 궁금해서 시작했고, 평소 이용하는 티빙의 무료보기로 꽃할배 시즌1 정주행 알려드리려다 너무 깨알진 정보라 정리해버렸네요. 볼수록 티빙의 의도가 궁금해질 정도로 상당히 파격적인 가격 개편으로 느껴지지만, 이용자들 입장에서는 환영할만한 할인 개편이니 놓치지말고 알아두었다 챙겨먹으면 좋을 듯 합니다.


[관련글]
 - 소치 동계올림픽, 티빙 전용관으로 챙겨보자!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 롤챔스, 응사 다시보기? 티빙 모바일 개편으로 쉽게 챙겨보자! 티빙개편 놓치면 안될 이벤트도!
 - 응사 다시보기 가장 쉬운 방법? CJ ONE 응사 이벤트 응모하고 티빙쿠폰 받기!


<본 포스팅은 티빙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