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GPro2 노크코드 이벤트, 나만의 노크코드 만들고 지프로2, 포포2, 톤+ 받자

붕어IQ 2014. 3. 12. 18:59
반응형

GPro2 노크코드 이벤트, 나만의 노크코드 만들고 지프로2, 포포2, 톤+ 받자


독특하고 재미있는 GPro2 노크코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 의외로 알려지지 않아서 조금은 아쉬운 생각이 듭니다. 이번 GPro2 노크코드 이벤트는 신촌역에서 홍대역을 지나가는 버스정류장에서 진행되는 인터렉티브 이벤트로 버스쉘터에 설치된 GPro2 노크코드 이벤트 부스에서 자신만의 노크코드를 만들어보는 방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지프로2의 노크코드를 이해하기도 좋고, 이벤트 상품으로 지프로2, 포포2, 톤+ 등까지도 응모가 되기 때문에 신촌이나 홍대 방향으로 이동하실 분들은 알아두시면 깨알진 정보가 될 듯 합니다.




이벤트 진행방법 및 진행장소

GPro2 노크코드 이벤트는 버스 정류장에 설치된 쉘터에서 찾아야하고 이번 이벤트는 신촌역2호선 정류장에서 서교동예식장타운 정류장 총 4개의 부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4개의 정류장을 찾는다고 해도 쉘터에 전부 설치된 것이 아니니 조금은 찾아야하는 번거로움도 있습니다. 일단 이벤트 진행 방법을 설명드리고 번호대로 GPro2 노크코드 이벤트 스팟을 찾는 방법도 간략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진행방법

일단, GPro2 노크코드 이벤트을 위해 4곳의 버스 정류장 스팟을 찾아갑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쉘터의 한 부스가 터치 가능한 스크린으로 제작되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많다면 기회를 노려야 하겠지만, 저는 일부러 버스가 끊긴 시간을 노려 손쉽게 경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굳이 새벽을 먼저 추천드리지는 않지만, 늦은 시간까지 신촌, 홍대에서 술을 먹거나 활동을 하신다면 재미로 찾아봐도 좋겠네요.



부스를 잠시 쳐다보고 있으면 GPro2 노크코드 이벤트를 통해 응모가 되는 상품들이 보여지는데요. 저는 이미 다 사용을 해봐서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LG전자의 제품들이 상품으로 걸려있습니다. 



화면을 터치하라는 안내에 따라 GPro2 노크코드 이벤트용 대형 GPro2를 터치해보면 노트코드의 활용법을 먼저 보여줍니다. 이미 알고있는 입장이 아니더라도 상당히 쉽고 직관적으로 가이드를 해주네요. 처음이라면 조금 복잡할 수 있는데 따라하기 쉽게 잘 구성한 듯 합니다.


일단 어떻게 GPro2 노크코드를 입력하는 지 간단히 배웠다면 자신만의 노크코드를 본격적으로 생성하게 됩니다. 2자리~8자리 터치까지 자유롭게 생성하시면 되는 것이죠. 12, 23, 1123, 1134, 43432112 등으로 자유롭게 순서대로 눌러주고 응모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하나 놓치면 안될 것이 나만의 노크코드 만들기 이벤트라는 점이죠. 왜냐구요?


이미 누군가가 사용한 노트코드라면 위의 fail 화면을 만나게 되시기 때문입니다. 누군가 내가 원하는 노크코드를 똑같이 원하고 있군요! 실망은 금물! 다시 참여하기를 통해 5번까지 도전이 가능하니 여유롭게 자신만의 노크코드를 생각하셔도 될 듯 합니다. 안된다 싶으면 냅다 8자리 눌러버리시는거죠. 확률이 높아지겠죠?



자신만의 GPro2 노크코드 이벤트용 노크코드 만들기에 성공하면 위와 같이 추첨 후 연락받을 번호를 입력해주고 번호활용에 대한 동의절차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추첨은 4월 4일 진행되고 개별통지라 하니 일단은 잠시 잊고 즐거운 소식을 기다리면 되는 것이죠.



이벤트 스팟 4!

이제 GPro2 노크코드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익히셨으니 스팟을 찾아가는 방법을 좀 더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저도 처음 찾아가서는 위치를 찾기 위해 조금 헤맸거든요.


1. 신촌역 2번 출구 버스 정류장

신촌역 2호선 버스 정류장입니다. 멀리 보이는 방향이 이대 방향입니다. 그러니깐 이대쪽에서 내려오는 첫번째 버스쉘터, 버스의 진행방향은 이대쪽이 되는 쪽의 마지막 구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당 스팟에서 바라본 시야와 신촌쪽에서 바라본 시야를 같이 정리해봅니다.



2. 신촌오거리 현대백화점


이번에는 신촌역에서 내려오다 만나게되는 현대백화점 정류장입니다. 보통 현대백화점 정류장이면 지하철역 나와서 건널목 있는 버스 정류장을 떠올리기 쉽지만, GPro2 노크코드 이벤트를 위한 스팟은 현대백화점 기준으로 가장 먼 곳에 위치합니다. 요쪽 아시는 분들은 아시죠? 세민약국지나 있는 건널목으로 건너 가장 안쪽이 됩니다. 버스의 진행방향은 동교삼거리 쪽입니다.



3. 동교동 삼거리 정류장

저는 린나이 삼거리라고 부르는;;; 그 곳에서 조금 더 올라간 지점에 있는 버스 정류장인 동교동 삼거리 정류장입니다. LG 베스트샵 쪽에서 올라가다 바라본 모습입니다. 이 곳은 가장 안 쪽에 위치하지 않고 처음 쉘터에 있으니 방황하지 않으셔도 좋을 듯 합니다.



4. 서교동 예식장타운

서교동 스팟도 합정역 쪽으로 진행하는 버스쉘터 입니다. 합정역 쪽에서 가장 가까운 버스쉘터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새벽이었는데, 심야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꽤나 있어서 놀라기도 했던 스팟입니다.


이상으로 GPro2 노크코드 이벤트 참여방법과 스팟들을 알아봤습니다. 놓치지말고 새처럼 날아서 벌처럼 샤샤샥~ 응모하시고 좋은 결과 기다리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G프로2(GPro2) 카메라 신기능 장점과 단점 살펴보니
 - 지프로2 노크코드/콘텐츠잠금 후기
 - 지프로2 화이트 개봉기, 날렵한 디자인과 무게가 인상적
 - 지프로2 광고에 숨겨진 코드는? 그리고 모델은 누구?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