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martPhone + Tablet

LG G4 6월 구매자 혜택, 더욱 풍성해진 더블케어와 끼리끼리 프로그램

붕어IQ 2015. 6. 3. 07:00
반응형

LG G4 6월 구매자 혜택, 더욱 풍성해진 더블케어와 끼리끼리 프로그램


< >글에서 G4 5월 구매자 혜택을 정리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LG G4 5월 구매 혜택으로 더블케어로 디스플레이 1년 무상 교환과 배터리 커버 1종 무료 증정 중 선택하는 이벤트였습니다. 5월에 이어 6월에도 LG G4 구매자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이번에는 좀 더 풍성해진 내용들이 있어서 다시한번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LG G4 6월 구매자 혜택, 더욱 풍성해진 더블케어와 끼리끼리 프로그램




LG G4 더블케어, 오렌지와 핑크를 더하다

lg g4, 6월, 구매자, 이벤트, 더블케어


LG G4 6월 구매자 혜택으로 가장 달라진 점은 배터리 커버의 색깔이 2종 추가 되었다는 점입니다. 기존 가죽 3종, 세라믹 2종의 선택에서 이번에 추가된 오렌지와 핑크 2종의 색깔을 추가해서 선택할 수 있게 된 것이죠. 눈치 빠른 사람은 위의 이벤트 이미지가 5월 이벤트와 달리 추가된 모델이 있다는 것을 아셨을 겁니다.



lg g4, 6월, 구매자, 이벤트, 더블케어

lg g4, 6월, 구매자, 이벤트, 더블케어


더블케어는 많이들 아시다시피 1년 액정 무상교체 혜택과 배터리 커버 1종 무료증정으로 진행됩니다. 선택은 개인의 몫이지만 중요한 것은 5월이나 6월에 구매한 분들은 LG G4에 포함된 기프트팩을 꼭 챙기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lg g4, 6월, 구매자, 이벤트, 더블케어, 참가, 방법

lg g4, 6월, 구매자, 이벤트, 더블케어, 참가, 방법


더블케어의 1년 액정 무상교체와 배터리 커버 1종 무상증정의 진행방법은 대동소이합니다. 우선 G4 기프트팩에서 신청을 해두면 14일 이후에 기다리면 알람이 오게 됩니다. 이 때 액정 무상교체를 선택하면 바로 혜택이 시작되고 배터리 커버의 경우는 원하는 색상과 배송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배송은 6월 25일 이후 순차배송되니 명확한 날짜는 알기 힘들 듯 하군요.



lg g4, 6월, 구매자, 이벤트, 더블케어, 액정 무상교체, 받기


저는 5월에 < >글을 작성하면서 신청을 해두었더니 G4 기프트팩에서 알림이 왔더군요. 14일이 경과되어 신청하기 이후의 혜택받기가 진행된 것입니다.



lg g4, 6월, 구매자, 이벤트, 더블케어, 액정 무상교체, 받기lg g4, 6월, 구매자, 이벤트, 더블케어, 액정 무상교체, 받기


그래서 액정 무상교체 교체를 선택했고 문제없이 적용이 되었습니다. 6월 구매자 혜택도 똑같이 진행이 가능하니 신청하기 기간에 놓치지말고 빨리 신청할수록 이득이 됩니다.




6월 또다른 LG G4 구매 이벤트

lg g4, 6월, 구매자, 이벤트, 너도받고, 나도받자, 방법, 요령


6월에는 조금 재미있는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너도 받고 나도 받자 이벤트로 친구에게 페이스북, 카톡, 트위터로 G4 너도 받고 나도 받자 이벤트를 소개하고 소개받은 친구가 G4를 구매하면 서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기다 4명 이상 구매한다면 100만원 상품권의 최다추천왕에 자동응모 되기도 한다는군요.



lg g4, 6월, 구매자, 이벤트, 너도받고, 나도받자, 방법, 요령


진행과정을 보면 조금은 복잡해보이지만 쉽게 생각하면 됩니다. 추천하는 사람은 G4의 기프트팩에서 자신의 코드가 포함된 추천을 SNS를 통해 진행합니다. 그 추천코드를 받고 G4를 구매한 사람이 코드를 등록하면 14일 후 추천횟수와 상품권이 적립되는 것이죠. 추천 받은 입장에서는 G4 구매후 기프트팩을 실행하고 추천코드를 등록하고 14일 후 재방문해서 상품권 받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lg g4, 6월, 구매자, 이벤트, 너도받고, 나도받자, 방법, 요령lg g4, 6월, 구매자, 이벤트, 너도받고, 나도받자, 방법, 요령


일단 G4에서 기프트팩을 실행해보니 끼리끼리 탭이 있고 이벤트 내용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추천코드가 아래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G4 기프트팩에서만 진행 가능한 이벤트인 것이 아쉽네요. 그리고 14일의 유예기간 때문에 절차가 조금은 복잡해질 듯 하지만 위의 더블케어처럼 기프트팩에서 알림을 잘해주니 걱정은 안해도 될 듯 합니다.




기프트팩은 더블케어용? 아니다 매일매일!

lg g4, 6월, 구매자, 이벤트, 매일매일lg g4, 6월, 구매자, 이벤트, 매일매일


LG G4를 구매하고 사용하면서 더블케어로 주목을 받고 있지만 실제로 기프트팩은 매일매일 또다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탭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챙기면 좋을 듯 합니다. 그래도 무엇보다 구매자 혜택인 더블케어와 추천 이벤트가 쏠쏠하네요. 이벤트(바로가기)에서 좀 더 상세히 확인하셔도 좋습니다.



[관련글]

- G4 더블케어 배터리 커버 무상제공으로 완전해지다

- G4에 적용된 LG UX 4.0, 눈여겨 볼 기능들과 장단점은?

- LG G4 카메라 후기, 퀵샷과 전문가 모드의 인상적인 사진 결과물

- LG G4 개봉기, 디자인과 구성 뜯어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