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KT talker 2nd

올레 패밀리박스로 가족끼리 kt 데이터와 포인트를 알뜰하게!

붕어IQ 2016. 3. 21. 07:00
반응형

올레 패밀리박스로 가족끼리 kt 데이터와 포인트를 알뜰하게!


집에서 kt 상품을 많이 이용하거나 가족들이 kt 스마트폰 회선을 이용한다면 꼭 알아두어야 할 서비스가 올레 패밀리박스입니다. kt결합상품 이용자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혜택이나 활용이 참 유용한 부분이 많거든요. 알아두면 가족들의 요금제를 합리적으로 조정할 수 있으니 알아두도록 합시다.


올레 패밀리박스로 가족끼리 kt 데이터와 포인트를 알뜰하게!




가족들의 데이터와 올레멤버십 포인트를 모아쓰기

올레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혜택, 사용법, 이벤트


올레 패밀리박스의 혜택을 정리해보면 크게 3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가족들의 데이터를 한 곳에 모아두고 필요한 사람이 꺼내쓰면 되는 것이죠. 저 같은 경우는 데이터를 조금 넉넉하게 맞춰둔 요금제를 사용중인데 매달 어느정도 남기게 됩니다. 이걸 패밀리박스에 담아두고 부족한 가족이 언제든지 꺼내써도 되는 것이죠.



올레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데이터선물


폰을 교체하거나 하면서 조금 높은 약정으로 이용하는 가족이 있다면 다른 가족과 패밀리박스로 뭉치고 요금제를 조정해서 사용하는 합리적인 방법을 선택해도 좋습니다.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UI도 마음에 들고 패밀리박스에 모아둔 데이터는 kt의 장점중 하나인 이월(1개월)도 가능합니다.



올레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멤버쉽포인트, 무료


거기다 패밀리박스에 가입한 가족 수에 비례해 추가 용량과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명당 매월 100MB, 1000점을 무료로 제공하는데 5명까지 최대 500MB, 5000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올레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멤버쉽포인트, 관리


그리고 올레 패밀리박스의 장점은 손쉬운 데이터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들의 데이터 플랜을 한 명이 관리하기 좋습니다. 어른들이나 아이들의 경우는 복잡하지 않게 총 잔여량에서 얼마씩 필요한만큼 꺼내쓰기만 익히게 해두고 한 명이 통합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생기는 것이죠. 특히 저처럼 포인트 잘 못 쓰는 사람의 경우는 몰아주기가 가능해지니 포인트를 좀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올레 패밀리박스 이용방법

올레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가족결합, 결합상품


올레 패밀리박스는 결합상품 이용자만 이용할 수 있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서도 말했듯이 kt 인터넷이나 tv, 휴대폰을 이용하는 가족이 있다면 얼마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올레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가족결합, 결합상품


한번 올레 패밀리박스를 이용할 수 있게되면 다른 가족들에게는 문자를 통해 손쉽게 가입을 요청할 수도 있으니 역시나 통합관리를 할 한 명이 똘똘하면 온 가족이 편하게 혜택을 볼 수 있게 되는 것이죠. 그렇습니다. 우리 집에서는 제가 통합관리자입니다.




올레 와이파이와 이벤트는 덤

올레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가족결합, 결합상품, 이벤트 프라임무비팩


올레 패밀리박스를 이용하면 매월 올레와이파이 이용권을 증정해주기도 합니다. 올레 스마트폰 이용자 이외에도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이용할 경우 빠른 올레 와이파이를 매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요런건 잘 챙겨두면 꽤나 쏠쏠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올레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가족결합, 결합상품, 이벤트 프라임무비팩


그리고 3월 10일부터 3월 27일 사이 패밀리박스에 접속해서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고 응모하기를 해두면 kt 프라임무비팩 1개월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기도 하는군요. 무슨 말인지 아시죠? 빨리 고고하시면 됩니다.



결합상품으로 할인을 받고 알뜰하게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아니 앞으로 알뜰해질 사람들도 올레 패밀리박스를 놓치지말고 가족들의 데이터와 포인트는 물론 다양한 혜택까지 꼼꼼하게 챙겨보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 GiGA세트 이용하면 노트북이 공짜?

- IoT? 어렵지 않다! 기가 IoT 홈매니저로 지키는 우리집 안전

- 바야흐로 기가시대, 경험해보면 누릴만하다

- 올레 패밀리박스 kt 가족결합을 손쉽게 이용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