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umor+

갤럭시노트7 보도용 이미지 유출 3가지 색상 확인

붕어IQ 2016. 7. 7. 07:00
반응형

갤럭시노트7 보도용 이미지 유출 3가지 색상 확인

갤럭시노트7 보도용 이미지 유출 3가지 색상 확인

갤럭시노트7에 대한 루머들이 발빠르게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며칠전 색상 정보에 대한 루머가 있긴 했었지만 조금 더 지켜보자는 심정으로 정리를 안했는데 이번에는 보도용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evleaks때도 그랬지만 이반 블라스의 정보소스는 도대체 어디인지 언제나 궁금하군요.



색상과 커브드 디스플레이 확인

삼성, 갤럭시노트7, 갤럭시노트6, 유출, 이미지, 보도용, 디자인, 색상, 블랙, 실버, 블루

이번 유출 이미지는 보도용 이미지로 앞으로 자주보게 될 듯 합니다. 물론 렌더링 이미지이이니 실물과는 조금 느낌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참고할 부분은 색상과 대략적인 디자인의 느낌이죠. 갤럭시노트7은 블랙 오닉스, 실버 티타늄, 블루 코랄 3가지 색상으로 시작합니다. 스페셜 에디션이나 컬러 베리에이션을 해왔던 삼성이기 때문에 판매량에 따라 또다른 컬러도 나올 수 있기 때문에 행보를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물론 아직 출시되지도 않았으니 말이죠.


또하나 살펴볼만한 포인트는 S펜으로 7이라는 숫자를 형상화하고 있어서 갤럭시노트6을 건너 뛸 것이라는 점입니다. 여러 소식을 통해 갤럭시노트6가 아니라 갤럭시노트7이 될 것이라는 소식이 있었지만 보도용 이미지에서 한번 더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엣지처럼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상태라서 2가지 라인이 아니라 하나로 통합되어 기본이 될 가능성도 보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플랫 디스플레이가 좋은데 이 부분에서는 호불호가 갈릴 듯 하군요.


삼성, 갤럭시노트7, 갤럭시노트6, 유출, 이미지, 보도용, 디자인, 색상, 블랙, 실버, 블루, 스펙

갤럭시노트7 스펙은 5.7인치 슈퍼아몰레드 QHD 디스플레이에 1200만화소 카메라, SD슬롯, 6GB RAM, 홍채 스캐너, USB-C, IP68 방수 등의 스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S펜을 포함하면서 IP68을 어떻게 구현했을 지 궁금해지는군요. 좀 더 자세한 유출 스펙은 <갤럭시 노트7 스펙, 디자인, 출시일 루머 정리>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 갤럭시 노트7 스펙, 디자인, 출시일 루머 정리

- 유출로 본 갤럭시노트6 스펙과 특징 예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