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umor+

아이폰7은 딥블루 아니라 블랙 추가? 디자인보다 색상 추가

붕어IQ 2016. 9. 2. 07:00
반응형

아이폰7은 딥블루 아니라 블랙 추가? 디자인보다 색상 추가

아이폰7은 딥블루 아니라 블랙 추가? 디자인보다 색상 추가

최근 아이폰7 색상과 관련된 루머들이 심심치않게 등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알려진 루머는 아이푠7 딥블루 색상이 추가된다는 소식이었고 목업으로 보이는 모습까지 등장해서 기대하게 만들었는데요. 오늘 맥오타카라를 통해 딥블루보다 아이폰7 블랙의 가능성을 높여주는 사진이 다시 등장했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와 또다른 블랙

아이폰7, 색상, 디자인, 블랙

심트레이의 컬러만이 아니라 다시한번 등장한 아이폰7 블랙입니다. 지금까지의 스페이스 그레이와는 전체적인 톤이 확실히 달라보이기는 합니다.


아이폰7, 색상, 디자인, 블랙

사실 <아이폰7 블랙 모델 나오나?>글에서도 소개를 해드렸지만 아이폰7 블랙 색상은 이미 루머로 모습을 드러낸 적이 있습니다. 이전에 노출된 사진과 이번에 노출된 사진의 뒷판이 조금 다르다는 점도 재미있습니다.


아이폰7, 색상, 디자인, 블랙, 유출, 목업

이전에 노출된 버전이 스페이스 그레이에서 디테일이 조금 다른 느낌이라면 이번 맥오타카라를 통해 공개된 버전은 좀 더 구별되는 블랙입니다. 첫 사진에의 유심트레이를 생각해보면 이번 버전이 좀 더 신빙성 있어보이기는 하는군요.


아이폰7, 색상, 디자인, 딥블루, 유출, 목업아이폰7, 색상, 디자인, 딥블루, 유출, 목업

깔끔한 디자인과 느낌 좋은 사진으로 루머가 돌았던 아이폰7 딥블루는 이번 유출에서 빠져있습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9월 7일의 공식 발표를 좀 더 기다려보는게 좋겠지요? 사실 저도 블랙도 반갑지만 딥블루를 보면서 욕심이 나기 때문입니다.


아이폰7, 발표, 초대장, 애플, 이벤트

이제 얼마남지 않은 애플의 발표이고, 그 시점에 맞춰 유출된 심트레이라 가능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크게 변하지 않겠지만 그래도 일단 기대되고 기다려지는 것은 어쩔 수 없군요. 블랙이냐? 딥블루냐? 아니면 둘 다냐? 조금만 더 기다려보기로 해야겠습니다.


[관련글]

- 아이폰7 블랙 모델 나오나?

- 아이폰7 프로는 출시할까? 출시일은?

- 아이폰7 실물 유출, 아이폰6s와 비교

- 아이폰7 가격과 32GB부터 시작하는 용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