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KT talker 3rd

달라진 KT 더블할인 시즌3와 할로윈 테마파트 반값 이벤트

붕어IQ 2017. 10. 12. 07:00
반응형

4/4분기를 위한 더블할인 시즌3, 할로윈 이벤트에 주목

kt, 더블할인, 시즌3, 할로윈, 할인, 이벤트

10월이 되면서 KT에서 진행하는 KT 더블할인 시즌2가 종료되고 시즌3로 새롭게 시작한다. 4/4분기의 더블할인 내용을 확인해보고 꼼꼼히 혜택을 볼 것들을 챙겨보도록 한다. 그리고 10월의 할로윈을 위해 테마파크를 반값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눈여겨 보도록 하자.



새로워진 KT 더블할인 시즌3, G마켓 증복할인에 주목

한달에 한번 더블로 포인트를 쓸 수 있어서 포인트를 잘 사용하지 않는 사람도 관심을 가지게 만들었던 KT 더블할인. 2017년에는 시즌으로 운영하며 다양한 혜택을 돌아가며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10월부터 시즌3가 새롭게 시작되면서 조금 달라진 서비스가 보인다.

G마켓 할인 쿠폰을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11월 30일까지 월 1회 2만5천원 이상 구매시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잇는 5,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중복 적용이 가능하니 잠들어 있는 KT 멤버십 포인트로 5,000원 쿠폰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듯 하다.


KT 더블할인 시즌3는 G마켓의 추가와 함께 기존의 CGV, 뚜레주르, 도미노피자, KT 멤버십 컬처 등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도미노 피자의 더블 할인을 가장 애용하고 있고 포인트 활용에 쏠쏠한 재미를 주더라.


새로워진 KT 더블할인 시즌3의 자세한 내용은 KT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KT 멤버십 앱을 이용해도 깔끔하게 내용들을 확인하고 포인트까지 확인이 쉬우니 활용하도록 하자.



10월엔 KT와 부담없이 할로윈 하라!

할로윈을 맞아 KT에서 테마파크들과 연계해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물론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야 한다.


KT 멤버십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이 해당된다. 본인 50%로 반값 할인은 물론 동반 3인까지 10% 40% 할인이 적용된다. 에버랜드는 통신사 단독으로 50% 할인이 적용되는 대신 야간권에만 적용이 되니 확인을 해두도록 하자.


이벤트 기간은 2017년 9월 29일에서 10월 31일까지다. 할로윈 기분은 10월까지만 내는거다. 그런거다. 일 1회 이용가능하고 테마파크에 따라 적용되는 할인이 조금씩 다르니 위의 유의사항을 잘 확인해두록 하자.

KT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자세한 내용과 유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역시나 스마트폰 KT 멤버십 앱이 보기 편하다.


포인트 관리 귀찮아서 잘 못하는 아재지만 KT 멤버십 포인트는 더블할인 찬스로 잘 이용하고 있다. 한달에 한번 정도 피자를 먹거나 CGV에서 영화볼 때 나름 크게 할인을 받는다. 잠들어 있는 KT 멤버십 포인트가 있다면 KT 더블할인 시즌3와 할로윈 테마파크 반값 할인을 주목하자. 이번 시즌에는 G마켓 5,000원 쿠폰도 있으니 미뤘던 지름도 고민해보도록 하자.


[관련글]

- 배숙희를 아시나요? KT 멤버십 더블할인 시즌2를 살펴보라!

- 시즌1으로 돌아온 2017 kt멤버쉽 더블할인, 꼼꼼히 알고 제대로 누리자

- 여름철 자동차 관리, 잠들어 있는 KT 멤버십 Car+ VIP로 알뜰하게

- 더 강력해진 KT 미디어팩, 변화 포인트 체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