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umor+

6.5인치 아이폰X 플러스, 6.1인치 LCD 아이폰 더미 등장

붕어IQ 2018. 7. 31. 07:00
반응형

6.5인치 아이폰X 플러스, 6.1인치 LCD 아이폰 더미 등장

새로운 아이폰 발표가 가까워지면서 새로운 아이폰X에 대한 소식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X 플러스로 불리며 아이폰X 후속으로 기대를 모으는 6.5인치 모델과 6.1인치의 LCD 저가형 모델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더미 유출이 있어서 정리를 해둘까 합니다.


트리플 카메라는? 5.8인치 모델은?

이번에 Benjamin Geskin의 트위터를 통해 유출된 더미 디자인은 6.5인치 아이폰X 플러스와 6.1인치 LCD 모델입니다. 아이폰X의 두 가지 라인으로 기대되는 5.8인치 모델은 빠져 있습니다.


더미를 살펴보면 지금까지의 루머들과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스펙의 모델이 될 6.5인치 아이폰X 플러스는 현재의 아이폰X를 닮아있습니다. 루머가 있었던 트리플 카메라는 적용되지 않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트리플 카메라에 대한 루머는 2019년 모델로 예상을 많이 했으니 좀 더 기다려야 할 듯 합니다.


좀 더 흥미로운 모습은 6.1인치 모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홈버튼 없이 노치를 가진 디스플레이를 보여주면서 베젤에서 조금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후면에는 싱글렌즈를 가지고 있어서 카메라 기능에 대한 예상을 쉽게 해주게 되는군요.


5.8인치 모델에 대한 유출이 없어서 아쉽기는 하지만 올 해 등장할 아이폰X 플러스와 LCD 아이폰에 대한 상상을 좀 더 가깝게 해주는 모습입니다. 매년 9월에서 10월 사이에 새로운 아이폰을 발표해 왔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보면 새로운 아이폰을 직접 만나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그 사이에는 유출되는 조각들을 조금씩 더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아이폰9 디자인 유출, 아이폰X 닮은 노치 디자인

아이폰 카메라, 트리플 렌즈 시대 열릴까?

아이폰X 골드 컬러 준비중이었다? 실제 골드 버전 유출

아이폰X, 아이폰8 30만원 저렴하게 구입? KT 리패키징 폰 등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