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KT talker 4th

개강여신? 개강외식! KT 더블할인으로 9월은 매드포갈릭!

붕어IQ 2018. 9. 4. 07:00
반응형

개강여신? 개강외식! KT 더블할인으로 9월은 매드포갈릭!

9월이 되고 캠퍼스에 생기가 돌아오고 있습니다. 제가 대학가 근처에 살다보니 은근히 빨리 느껴지게 되는군요. KT 멤버십을 이용해서 한 달에 2배의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는 더블할인. 9월에 특별한 더블할인 혜택이 있어서 개강까지 이야기를 꺼내봤습니다. 아무래도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기 좋은 기회이다 싶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해도 좋습니다.


매드포갈릭 40% 할인, 에이드 1+1 기회까지

KT 멤버십 더블할인은 시즌으로 주로 이어가지만 가끔 특별 기간이 생기기도 합니다. 9월은 매드포갈릭에서 더블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9월 동안만 적용되는 혜택이기 때문에 다른 더블할인을 사용하시기 전에 알아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일단 KT 홈페이지에서는 매드포갈릭을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제외 매장이나 중복 할인 등의 유의 사항은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내용이 꽤 재미있어서 매드포갈릭 홈페이지에 가보니 역시나 9월 한 달 동안 KT 멤버십 더블할인을 통해 40%할인이 된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면 에이드 1+1 혜택도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매드포갈릭 회원과 신규회원에게 에이드 1+1 초대권이 적립되지만 KT 멤버십 더블할인을 이용할 때만 1+1 초대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 회원 가입하시고 KT 더블할인을 사용하시면 에이드 1+1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아마 이런 혜택은 저보다 더 잘 챙기시겠지만 내용에 차이가 조금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9월 한 달 동안 KT 더블할인을 이용해 기프티쇼 5,000원 할인쿠폰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프티쇼 1,5000원 이상 이용시 사용이 가능하니 케이크 등 조금 단가가 있는 제품을 기프트쇼로 이용하실 때 이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일단 응모하면 이득인 천만 고객 이벤트

9월은 더블 할인만이 아니라 KT에서 천만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말 그대로 감사 이벤트이기 때문에 KT 멤버십을 이용중인 사람이라면 누구든 응모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천만해요 이벤트는 천만해요, 천만돌파, 천만관객, 천만사용, 찬만함께의 5개 박스의 선물세트를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하는 이벤트입니다.


기본적인 응모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로그인 후 간단한 응모 서식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 답글을 달아주셔도 되는데 응모 자체는 이걸로 완성입니다. 9월이 끝나야 추첨과 발표가 진행되니 응모하고 잠시 잊고 좋은 꿈 꾸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 동안 KT에서 마우스, 우산, 코리토리 굿즈등 다양한 디자인 제품들을 선보였던 것을 보면 박스의 내용물을 짐작해보는 재미도 있을 듯 합니다.


이제 2018년이 많이 남지 않았는데 저도 좀 더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해야겠군요. 올 해는 좀 넉넉하게 충전해서 그런지 아직 은근히 많이 남은 느낌이네요. 매 달 피자는 부족하니 이번 달은 매드포갈릭도 고려해봐야할 듯 합니다.


관련글

지마켓 중복할인 쿠폰까지! 7월의 KT 더블할인 톹아보기!

통신사할인으로 지마켓 5천원 할인? KT멤버십 쇼핑혜택 정리

2018년 KT 멤버십 혜택 추가, 글로벌 혜택과 실내 테마파크에 주목

귀여움 뿜뿜하는 코리 토리 핸디선풍기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