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KT talker 4th

올레tv 키즈랜드 뽀로로 왜요쑈 이벤트, TV쏙 잉글리시 소식

붕어IQ 2018. 12. 10. 17:28
반응형

자주 묻는 질문, 뽀로로가 대신 대답해준다.

<KT 올레TV 키즈랜드 2.0, 모바일에서 데이터무료까지>글에서 소개했었던 키즈랜드에 뽀로로 왜요쑈가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다양한 키즈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키즈랜드에 눈여겨볼만한 컨텐츠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VOD로 구매를 해야하지만 11월 30일부터 소진시까지 VOD를 구매하면 한정판 놀이북과 피규어 6종, 놀이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을 가지면 좋을 듯 합니다.

저도 아직 생각 놀이북을 구해보지는 않았지만 일단 뽀로로이니 아이들에게는 좋을 듯 합니다. 조카용으로 슬쩍 준비해볼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는군요.


뽀로로 TV쏙 잉글리시

모션인식을 통해 TV에 자신의 모습이 등장하는 KT TV쏙. 뽀로로와 함께 TV쏙 잉글리시가 등장했습니다.


700번 TV쏙 채널로 이동한 후, 스마트폰의 앱과 연결해서 스마트폰의 카메라로 손쉽게 연결해서 활용할 수 있는 TV쏙 잉글리시 입니다.


저는 혼자 살아서 직접 TV 속으로 들어가보진 못했지만 주변 지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아이들이 그렇게 좋아라 한다는군요.

(TV쏙은 이용하는 회선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뽀로로 TV쏙 잉글리시를 알았는데 다른 컨텐츠보다 슬쩍 끌리는군요. 역시나 아재라도 노는게 젤 좋은 마인드는 뽀로로와 닮아있나 봅니다.


키즈랜드 모바일 출시 기념 이벤트

키즈랜드 2.0 출시와 함께 모바일 앱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만해도 TV포인트 1,000원이 증정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월 50,000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상품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KT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키즈랜드 앱 출시와 올레TV에서의 연동은 꽤 흥미로운 컨텐츠입니다. 거기다 이번에 뽀로로 관련 컨텐츠들이 늘어나고 TV쏙과 연계되는 점은 좋은 장점이 될 듯 합니다.

저도 조카에게 멋진 삼촌이 되기 위해 슬쩍 미리 준비해둬야할 듯 합니다.


관련글

KT 올레TV 키즈랜드 2.0, 모바일에서 데이터무료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