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TabletPC

다이아몬드 아이패드($19,999) 나온다.

붕어IQ 2010. 3. 16. 01:28
반응형


Mervis Diamond에서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아이패드를 내놓아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렇게 금칠(?) 아닌 다이아몬드로 치장한 아이패드의 스펙은 아래와 같다고 알려졌습니다.
가   격 - $19,999 (약 22,600,000\)
크   기 - 11.43 carats
색   상 - G / H
투명도 - VS2 / SI1

하지만, 아직 출시되지도 않은 아이패드를 벌써 다이아몬드 장식해서 내놓을 수는 없겠죠? ^^;;
6월 1일부터 전화로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연락처는 제가 홍보하는 것 같아서 빼겠습니다. (관련원문에서 확인하세요~)

개인적으로는 반짝거리면 화면의 가독성이나 눈의 피로감이 더해져서 별로일 것 같지만,
개인적 취향이니 이슈로써는 괜찮아 보입니다.
(패리X X튼 같은 친구는 아마 주문하거나 자체 제작을 하겠죠? ㅎㅎㅎ)

아이패드 출시에 맞춰서 이런 아이디어로 PR효과를 누리고 브랜드밸류 높이는 방법도 상당히 괜찮네요~ ^^


P.S : 아이패드가 프리오더도 엄청난 수치를 기록해서(정식 집계는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의 조심스런 예상을
        일축해버려서 속 시원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