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참여만해도 스타벅스? 글로 미니가 필요한 순간 talk #glomemonet 이벤트

붕어IQ 2019. 3. 18. 08:19
반응형

참여만해도 스타벅스? 글로 미니가 필요한 순간 talk #glomemonet 이벤트

최근 연초에서 다시 궐련형 전자담배로 바꾸면서 글로 미니(glo mini)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이즈만 작아진 것이 아니라 그립까지 좋아지고 휴대도 좋아져서 더 댄디한 이미지를 만들어줘서 좋습니다. 글로 미니에서 ‘글로 미니가 필요한 순간’을 간단하게 작성해서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직접 참여해보니 간단하면서도 재미있는 이벤트여서 정리해볼까 합니다.


당신이 글로 미니가 필요한 순간은?

글로 미니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 가보시면 TALK #glomement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4월 14일까지 진행되며 4월 24일 당첨자 발표가 있습니다. 글을 작성하는 날을 기준으로 기간은 넉넉하니 손쉽게 참여해보면 좋을 듯합니다.


글로 미니 이벤트는 자신의 글로 모먼트, 즉 글로 미니가 필요한 순간을 간단하게 글로 작성하고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입니다. 단순한 이벤트에 비해 경품으로 애플워치4, 보스 사운드웨어, 글로 시리즈2 미니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얼리버드 경품으로 매 주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제공되니 어렵지 않게 시도해볼만 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방법이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글로 미니가 필요한 순간을 자신의 경우를 생각해서 센스있는 멘트로 작성합니다.


그리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이미지중 어울리는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완성된 glomoment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SNS 공유하기를 바로 눌러도 이미지가 연결되지 않으니 조금 번거롭더라도 이미지를 저장하고 해쉬태그를 저장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SNS 공유하기를 눌러 자신이 공유하고 싶은 SNS 채널에 저장한 이미지와 해쉬태그를 이용해서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쉽죠?


충전 한번으로 15회까지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리하게 잘 이용하고 있는 글로 미니. 개인적으로 다른 궐련형 전자담배도 이용해봤지만 청소와 관리에서는 최고를 자랑하기에 언제나 곁에 두고 찾게 되더군요. 글로 미니 사용기는 <글로 미니(GLO MINI) 사용 후기, 그리고 영상 공유 이벤트> 글을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관련글

글로 미니(GLO MINI) 사용 후기, 그리고 영상 공유 이벤트

글로2 한정판, 글로 레드와 한정판 스킨 3종 후기

편리함에 놀란 글로2(glo 2) 후기와 글로 8억 이벤트 참여방법

본 글은 업체로부터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