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Life

한정판 글로 미니 바이올렛, 전용 스킨으로 더 다채롭게

붕어IQ 2019. 4. 18. 17:40
반응형

글로 시리즈2의 글로 미니(glo mini)가 한정판을 출시했습니다. 예전 글로도 레드 컬러로 기분좋은 변화를 주더니 글로 미니에서는 바이올렛(violet)을 선보였습니다. 고급스러운 색상에 한정판의 의미도 더해주니 새로운 느낌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색상과 함께 한정판용 스킨도 선보여 저도 경험해보기로 했습니다.

 

고급스런 바이올렛, 글로 미니의 장점을 더하다

글로 미니 바이올렛의 패키지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색상에 바이올렛(violet)이 찍힌게 눈에 들어오는군요. 거기다 한정판 이벤트로 진행하는 스킨까지 함께 받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스킨으로 보호할 수도 있고 바리에이션으로 새로운 느낌도 더할 수 있으니 말이죠.

 

한정판 글로 미니 바이올렛의 기본 구성은 동일합니다. 글로 미니 본체, 청소용 솔, 충전용 어댑터와 USB 케이블, 설명서와 보증서 입니다.

 

글로 미니 한정판의 가장 큰 특징인 바이올렛 색상입니다. 사실 기존 글로 미니와 다를게 없지만 색 하나 달라졌다고 느낌이 또다르네요. 투톤으로 처리된 바디와 재질감은 고급스러움을 뿜뿜하고 있습니다.

 

상단은 또 살짝 다른 톤으로 느낌을 더해줍니다. 이런 디테일 참 좋아합니다. 글로 시리즈의 최대 장점인 청소가 쉽다는 것도 기기의 디자인을 보면서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네요.

 

개인적으로 글로 시리즈 중 글로 미니를 선호합니다. 사이즈 덕분에 손안에서의 그립이 더 좋아지고 부담없기 때문이죠. 20% 가벼워지고 33% 빨라진 충전속도, 거기다 한번 충전으로 15회 사용이 가능해 사이즈 대비 사용성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이번 한정판은 색까지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워 더 손이 갈 듯 느껴지는군요.

 

전용 스킨으로 색다른 기분전환

 

글로 미니 바이올렛 출시 기념으로 한정판용 스킨도 등장했습니다. 소진시까지 한정판 글로 미니 구매시 무료로 구할 수 있습니다.

 

한정판 글로 미니 바이올렛 스킨은 프리미엄 실버, 컬러풀 네온, 펀 앤 플레이 3종류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에 실제 적용한 모습이 있으니 실제로 부착하기 전에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저는 심플한걸 좋아하니 프리미엄 실버를 택했습니다.

 

우선 스킨이 부착될 부위의 글로 미니 본체를 닦아줍니다. 먼지와 지문 등이 남으면 스킨이 잘 부착되지 않을테니깐요.

 

스킨을 자세히 보면 평평한 면과 굴곡이 있는 면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글로 미니를 미리 스킨에 올려 대략적인 위치를 확인해줍니다.

 

가장 긴 끝에서부터 작업해도 되지만 저는 가장 짧은 중간을 기준으로 잡아서 작업했습니다.

 

스킨의 재질이 좋아서 스킨 붙이는 작업이 수월하더군요. 부담없이 편하게 작업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글로 미니의 기본 로고도 잘 살리면서 새로운 느낌을 손쉽게 덧입혔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아재 취향)에는 역시 깔끔한 프리미엄 실버가 맞나봅니다.

 

손안에 글로 미니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2가지는 전체를 감싸는 스킨 스타일이고 하나는 스티커입니다. 여행용 트렁크나 노트북에 스티커로 장식을 잘하시는 분들은 감각을 살려내서 나만의 느낌을 만들기에도 좋을 듯 합니다. 저는 그런 감각이 부족해서 심플한 프리미엄 실버로 만족합니다. 쓰다가 기분나면 스티커 좀 더 붙여서 사용해봐야겠습니다.

 

놓치면 아쉬울 글로 미니 출시 이벤트

글로 미니 바이올렛 출시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 가시면 3가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위의 동영상을 보고 해쉬태그를 복사해서 공유하면 됩니다. 이벤트 참여하기를 하면 해쉬태그는 손쉽게 복사할 수 있으니 어렵지 않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좀 더 참여하기 쉬운 이벤트입니다. 위의 동영상의 유투브 채널로 가서 구독과 리플을 남기면 끝입니다.

위의 두 이벤트는 5월 12일까지이니 늦지 않게 참여하면 좋을 듯 합니다. 어느 이벤트건 한정판 글로 미니 바이올렛 30대가 추첨이기 때문에 둘 다 진행해서 확률을 높이는게 좋을 듯 하군요.

 

마지막 이벤트는 위에서 살펴본 스킨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면 기본 제공되는 스킨이지만 소진 시까지이니 조금 서두르는게 아무래도 유리할 듯 하군요.

 

이렇게 오늘은 글로 미니 한정판인 바이올렛 모델과 이벤트를 살펴봤습니다. 글로 미니를 눈여겨 보시던 분들은 이번 모델과 이벤트를 잘 활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관련글

- 글로 미니(GLO MINI) 사용 후기, 그리고 영상 공유 이벤트
- 글로2 한정판에 한정판 스킨 3종 이벤트까지


본 글은 리뷰를 위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