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손쉽게 참여하고 빵빵한 경품까지, 글로 미니 바이올렛 사진공유 이벤트

붕어IQ 2019. 4. 30. 21:41
반응형

<한정판 글로 미니 바이올렛, 전용 스킨으로 더 다채롭게> 글에서 글로 미니 한정판인 바이올렛과 전용 스킨을 이용하는 모습을 살펴봤습니다. 미니 글로 바이올렛의 특징은 위의 글에서 살펴보면 좋을 듯 하고 오늘은 미니 글로 바이올렛과 관련된 이벤트 소식을 하나 전해드리겠습니다.

 

손쉽게 참여하는 Color my moment 사진 공유 이벤트

미니 글로 바이올렛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 가보시면 글로 미니 바이올렛을 소지하지 않아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진을 올려 꾸미고 SNS에 공유하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이미지 올리기를 선택하면 사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상 속 즐거운 순간을 담은 사진을 이용하면 됩니다. 저는 건프라를 조립할 때 집중할 수 있어서 최근 작업중인 건프라 사진을 선택했습니다. 사진을 업로드 하는 것만으로 위쪽에 이벤트용 레이아웃이 적용되기 때문에 이대로도 충분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사진 꾸미기를 누르면 스티커를 이용해서 좀 더 사진을 꾸밀 수도 있습니다. 미니 글로 바이올렛을 좋아하는 분들은 이미 눈치채셨겠지만 한정판 스킨에 있는 바로 그 스티커들입니다.

 

이미지가 완성되면 SNS 공유하기 메뉴를 누르면 해시태그를 손쉽게 복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매체에 공유하면 됩니다. 사진파일을 따로 저장해서 별도의 포스트로 올려야 하지만 사진과 해시태그가 쉽게 준비되니 부담은 없었습니다.

 

사진을 업로드하고 작업을 했더니 저도 참가작에 포함이 되더군요.

 

이번 이벤트는 울트라코리아 2019티켓 2매 1명, 에어팟2 2명, 한정판 글로 미니 바이올렛(스킨 포함) 10명, CGV 골드 클래스(2매)가 20명에게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기다 특별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매주 50명에게 증정하니 참가만으로도 상당히 괜찮은 기회가 있을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에어팟2가 제일 욕심나는군요.

 

2019년 4월 29일부터 5월 26일까지 참여가 가능하고 매주 스벅 아메리를 노려볼 수 있으니 쏠쏠한 이벤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발표는 6월 6일 진행 됩니다.

 

손쉽게 참여할 수 있고 나름 꾸미는 재미도 있고 경품도 빵빵하니 관심을 가져보면 좋을 듯 합니다.

 

 

본 글은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