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Life

엣지 있는 한정판 글로 미니 레드, 나만의 색을 선택하다

붕어IQ 2019. 6. 2. 17:37
반응형

엣지 있는 한정판 글로 미니 레드, 나만의 색을 선택하다

이번에 글로 미니(glo mini)가 한정판으로 레드(RED)와 블랙(BLACK) 색상의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저는 건프라에서도 레드를 특별하게 생각하고 좋아하는데 글로 미니에서도 레드 버전이 출시되어 새롭게 하나 구했습니다.


글로 미니의 장점은 그대로 정열적인 레드의 감각까지!

한정판 글로 미니 레드의 패키지입니다. 포장에는 블랙의 이미지가 있지만 박스를 열자 한정판 글로 미니 레드의 강렬한 모습이 맞아주는군요.


한정판 글로 미니 레드의 구성품은 글로 미니 레드 본체, 설명서, 보증서, 청소용 솔, 충전용 어댑터와 USB 케이블 입니다.


한정판 글로 미니 레드의 디자인은 기존 글로 미니와 동일하지만 레드가 포인트가 되어서 새로운 느낌을 전해주기도 합니다.


특히나 투톤으로 비대칭의 느낌을 살려주는 글로만의 디자인이 레드를 만나 확실히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느낌입니다. 물론 색상에 대한 인상은 개인적이고 제가 레드를 좋아하는 이유도 있습니다.


위와 아래도 톤을 잘 살려 고급스럽게 잘 마감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정판 글로 미니 레드의 정말 좋은 점은 사이즈가 작아져서 휴대도 좋아지고 엣지 있는 아이템처럼 보인다는 점입니다. 아이폰 XS와 함께 놔둬도 디자인과 감각에서 빠지지 않는 모습입니다.


손 안에서의 그립도 상당히 좋아진 한정판 글로 미니 레드는 글로2에 비해 20% 작아진 무게와 사이즈에 불구하고 33% 빨라진 충전으로 하루 종일 사용이 가능합니다. 1회 완충으로 15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물론 연타도 가능합니다.


편리는 물론 이제 레드 컬러로 나만의 색을 표현하기도 좋아진 한정판 글로 미니 레드입니다.


놓치면 안 될 한정판 글로 미니 레드 출시 이벤트!

한정판 글로 미니 레드(블랙)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스토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바로가기)가 진행중입니다.


대상은 글로 미니 저 제품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구매해야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아니니 내용을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한정판 글로 미니 레드 구매 이벤트는 글로 미니 상품평을 남기는 이벤트입니다.

6월 30일까지 글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글로 미니를 구매한 모든 고객과 기존 구매 고객까지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 구매 고객도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했어야 합니다.


경품으로 구글 미니홈(5명), 차량용 미니 공기청정기(5명)을 추첨으로 증정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차량용 미니 공기청정기가 끌리기도 하는군요.

여기에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하니 서두르면 스타벅스 커피 한 잔을 손쉽게 마실 수 있습니다.

결과는 2019년 7월 5일 홈페이지에 공지 됩니다.


참여 방법은 온라인 스토어 가입 후, 글로 미니 구매(기존 구매), My Page 이동, 주문내용 카테고리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한 평가하기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복잡해 보이지만 어렵지 않은 과정이니 글로 미니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했거나 구매하실 분들은 꼭 응모하시면 좋을 이벤트입니다.


글로 시리즈는 개인적으로 디자인이나 사용감에서 만족해서 다양하게 구매하고 경험해보고 있습니다. 한정판 글로 미니 레드는 특히 좋아하는 색이기도 해서 좀 더 의미를 가지고 관심을 가지게 되는군요.


관련글

손쉽게 참여하고 빵빵한 경품까지, 글로 미니 바이올렛 사진공유 이벤트

글로 미니(GLO MINI) 사용 후기, 그리고 영상 공유 이벤트

본 글은 리뷰를 위해 제품 증정과 원고료를 지급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