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Life

송재림 글로 미니 스타일 이벤트, 글로미니2 레드로 참여해보니

붕어IQ 2019. 6. 27. 17:13
반응형

송재림 글로 미니 스타일 이벤트, 글로미니2 레드로 참여해보니

글로 미니 레드의 특징은 <엣지 있는 한정판 글로 미니 레드, 나만의 색을 선택하다> 글에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오늘은 글로 미니 레드를 사용해본 간략한 느낌과 함께 송재림이 함께하는 #glo4tyle challenge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한정판 느낌 가득한 레드

한정판 글로 미니 레드를 사용하면서 가장 인상에 남은 것은 사이즈와 그립입니다. 아이폰XS과 함께 두고 보면 깜찍한 사이즈가 더 실감나기도 하는데요. 한정판으로 나온 레드의 색감이 더 강렬하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손 안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지만 글로2에 비해 20% 줄어든 무게와 사이즈에 33% 빨라진 충전 속도, 한번 완충으로 15회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담 좀 펴 본 사람이라면 작은 사이즈와 충전과 청소의 편리는 말 안해도 다 알 듯 합니다.


단순히 전담으로만이 아니라 포인트 악세사리로도 손색없는 한정판 글로 미니 레드입니다.


참여만 해도 경품이 솔솔, 송재림 X glo, #glo4tyle CHALLENGE

송재림이 글로 미니와 콜라보를 해서 스타일 화보를 준비했습니다.


글로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 가시면 송재림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글로 미니의 컬러와 어울리는 스타일을 송재림이 선보여줍니다.

송재림이 보여주는 스타일과 룩을 참고해보면 좋을 듯 합니다. 하지만 모델이 송재림이라는 것은 잊지말아야 합니다.


송재림의 멋진 모습만 보는게 아니라 글로 미니와 함께 일상의 룩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열립니다. 애플워치4 4명, 글로미니 스타일 에디션 44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지급합니다.


나의 일상룩을 공유해야 하는 이벤트인데?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글로 미니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glo4tylechallege 인스타그램 페이지(바로가기)에 가보면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이벤트 참여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선 글로 미니 컬러에 맞춘 송재림의 스타일 화보를 하나하나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옷은 비슷한데 모델이 달라서 느낌이 확연히 다르군요.


glo4tylechallenge 이벤트는 해시태그 #glo4tylechallenge #글로 #글로미니 #glomoment를 포함해서 자신의 일상룩을 자신의 계정에 포스팅하면 됩니다.

계정 팔로우는 필수입니다. 알죠?


여기에 하나 더!

일살룩을 포스팅할 때, 패피 친구들을 태그하면 소문내기 이벤트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말 그대로 일석이조!


저도 이번 여름 기본 아이템으로 글로 미니 레드를 이용할 예정이기 때문에 포스팅으로 참여해봤습니다. 원체 당첨 운이 없으니 참가상을 노려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으로 손쉽게, 그리고 일상룩을 표현하면 되니 이벤트에 참가하고 경품의 기회도 잡길 바랍니다.


관련글

엣지 있는 한정판 글로 미니 레드, 나만의 색을 선택하다

해당업체로부터 원고료 와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