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 Acc

업그레이드된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703 HERO(히어로)

붕어IQ 2019. 9. 6. 01:51
반응형

업그레이드된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703 HERO(히어로)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중 상당히 마음에 들었던 G703이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로지텍 G703 HERO(히어로)를 붙인 모델입니다. 기존 G703도 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최강급의 스펙을 자랑했지만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클라스 다른 게이밍 마우스를 원하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G703의 수려한 디자인, 속은 업그레이드!

로지텍 G703 HERO의 패키지입니다.


HERO 16K 게이밍 센서와 라이트스피드(LIGHTSPEED)가 역시나 눈에 쏙 들어옵니다.


구성품은 로지텍 G703 HERO 본체, 충전 및 유선 연결용 케이블, USB 젠더(수신기), 간략 설명서 등입니다.


유선 마우스와 동일한 100hz(1ms) 보고율을 자랑하며 2.4Ghz의 최적화된 무선 연결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케이블은 충전과 동시에 유선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로지텍 G703 HERO 본체에 연결이 가능하기도 하고 USB 젠더를 위한 확장 케이블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지텍 G703 HERO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유려한 유선을 자랑하고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팜 그립과 크로우 그립에 모두 유리한 디자인입니다. 개인적으로 좌측에 위치한 보조 버튼의 크기와 위치가 상당히 마음에 들기도 합니다.


대칭형 디자인이 아니고 손목이 자연스러운 각도를 지닐 수 있는 형태입니다. 그립을 했을 때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역시나 좌측 보조 버튼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오버워치 하면서 펀치 좀 날린다면 눈여겨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좌우에 그립을 향상시켜 주는 소재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로지텍 G703 HERO의 윗면은 단정하면서 너무 가볍지 않은 인상을 주기도 하는군요.


로지텍 G703 HERO 연결부 입니다. 평소 사용시에는 눈에 잘 보이지 않지만 충전이나 유선으로 활용시 견고하게 연결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디자인 요소에서도 빠지지 않는 감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로지텍 G703 HERO의 버튼도 눈여겨 볼만 합니다.

메탈 스프링 텐션 시스템이 적용되어 마우스 버튼의 장력과 클릭감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그래서 더욱 빠른 반응 속도와 안정성을 향상 시켜 주기도 합니다. 우선 독특한 클릭감에 빠져들기도 하더군요.


로지텍 G703 HERO의 하단을 다시한번 살펴봤습니다. 기존 로지텍 G703 모델이 PMW3366 센서를 이용해서 200~12000 DPI를 지원하던 것에 비해 히어로 16K 센서가 채용 되었고 100~16000 DPI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다 섬세하고 정확한 콘트롤이 가능해진다는 의미죠.

그리고 배터리 기능도 향상되어 한번 완충으로 최대 6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전충전 패드인 로지텍 파워플레이와도 호환되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참고: 게미잉 무선 마우스 로지텍 G703, 충전패드 파워플레이 후기)


로지텍 G703 HERO에는 10g의 무게추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기존 로지텍 G703 107g 무게에서 로지텍 G703 HERO는 95g으로 가벼워진 것도 특징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무게추를 빼고 좀 더 가벼워진 로지텍 G703 HERO의 무게감이 마음에 들더군요.


저는 책상 위에 USB 허브를 두고 사용하기 때문에 수신기를 바로 연결해서 사용합니다. 본체가 책상 아래에 있는 분들은 충전용 케이블을 이용해서 젠더와 함께 책상 위로 올려두고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로지텍 G703 HERO의 그립은 팜 그립과 크로우 그립 모두 유용했습니다. 긴장감 필요한 상황에서는 크로우 그립을 이용해도 좋았고 좀 더 느긋하게 오랜 시간 사용할 때는 팜 그립을 이용해봤습니다.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어느 그립이건 보조 버튼의 접근성은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평소에는 거슬리거나 오작동이 없지만 필요할 때는 손쉽게 접근이 가능한 디자인이었습니다.


G로고와 휠에 절제되면서도 감각적으로 들어간 RGB도 1680만 컬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다른 로지텍 기어들과 RGB 색상 동기화도 가능합니다.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내용은 다른 글에서 G-HUB와 함께 자세히 한번 다루어보겠습니다.


미묘한 업그레이드, 하지만 게임을 위한 디테일 업!

로지텍 G703 HERO을 이용해서 게임을 즐겨봤습니다.

미묘한 차이입니다. 하지만 기분좋은 미묘한 차이였고 에임이나 콘트롤에 대한 자신감이 붙는 차이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게임별로 그리고 게임을 하며 커스터마이징한 자세한 이야기는 다른 글에서 좀 더 상세히 다루어보겠습니다.


로지텍 G703 HERO,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지만 속을 좀 더 꽉 채운 느낌입니다. 그리고 그 미묘한 차이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게이밍 마우스란 생각을 가지며 글을 정리합니다.


관련글

게이밍 무선 마우스 로지텍 G703, 충전패드 파워플레이 후기

본 글은 리뷰를 위해 해당제품과 일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