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T Acc

히어로가 되고 싶은가? 로지텍 G703 HERO(히어로) 무선 마우스 추천!

붕어IQ 2019. 10. 1. 16:41
반응형

히어로가 되고 싶은가? 로지텍 G703 HERO(히어로) 무선 마우스 추천!

<업그레이드된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703 HERO(히어로)>글에서 로지텍 G703 HERO에 대한 변화와 특징들을 다루어 보았습니다.


무선 게이밍 마우스이면서 유선과 동일한 수신율의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HERO 16K 센서를 채용해 더 섬세하고 정확한 움직임, 향상된 배터리, G703의 장점들을 더 업그레이드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로지텍 G703 HERO를 이용해 실제로 게임을 즐긴 내용과 좀 더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G-HUB를 이용한 커스터마이징 방법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미세한 차이, 쓸수록 익숙해지는 HERO의 느낌

로지텍 G703 HERO을 책상 위에 세팅했습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도 함께 구비하면 게임에서 플레이가 더 좋아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 것 같습니다. 이번 로지텍 G703 HERO 경험은 파워플레이 없이 일반 책상에서 진행했습니다.


우선 오버워치를 즐겨봤습니다.

처음에는 로지텍 G703 HERO의 차이가 조금 덜한 느낌이 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에임이 민감한 캐릭터를 선택하자 로지텍 G703 HERO의 장점이 살아났습니다. PMW3366을 이용하던 G703에 비해 HERO 16K 센서를 이용해 업그레이드된 로지텍 G703 HERO은 DPI의 차이만이 아니라 실제 동작에서도 더 섬세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미묘한 에임의 떨림을 부드럽게 잡아주고 에임과 마우스를 잡은 손이 하나처럼 느껴질 정도로 부드러운 움직임을 만들어주더군요.


아재 게이머라 에임 캐릭터는 잘 픽하지 않는 편인데 로지텍 G703 HERO를 이용하는 동안에는 과감하게 픽하게 되더군요. 그리고 밥값은 해내게 만들어주더군요. 연장이 이렇게 중요합니다.


로지텍 G703 HERO로 게임을 즐기면서 은연중에 느끼게 된 것이 크로우 그립과 팜 그립을 자유롭게 오가며 게임을 즐기고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유려한 인체공학 디자인 덕분에 두 그립 모두에서 안정된 움직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조금 민감한 움직임이 필요한 에임 캐릭터들은 크로우로 긴장감을 살리고 모이라 등과 같이 에임이 덜한 캐릭터들은 팜 그립으로 안정감 있게 운용이 가능했습니다.


오버워치와 같은 FPS 외에 디아블로3처럼 커서를 움직여야 하는 게임에서도 로지텍 G703 HERO은 만족스런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까딱 마우스 커서가 날아버리면 끔살하는 상황에서 안정감 있게 커서를 잡아주었습니다. 그리고 한번 시작하면 장시간 플레이를 하게 되는 특징에도 잘 대응해주더군요. 디아지경에 이르는 길이 한결 수월하게 느껴졌습니다.


게임을 위한 나만의 스타일, 커스터마이징

로지텍 G703 HERO은 기본 세팅값이 상당히 마음에 들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이용 환경에서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지만 좀 더 디테일을 살리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로지텍 G-HUB(다운로드)를 이용하면 쉽지만 강력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G-HUB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띈 메뉴는 RGB 세팅입니다. 1680만 컬러의 RGB 라이팅으로 부위별, 색상별, 효과 등을 손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G-HUB의 장점은 로지텍 제품들중 RGB를 지원하는 모델들끼리 조명 동기화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정신없이 따로따로 빛나는 제품들이 아니라 하나로 통일된 컬러를 즐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G-HUB를 통해 클릭 한번만 해주면 됩니다. 쉽죠?


다음은 할당 메뉴입니다. 키매핑으로 6개의 버튼을 이용해 지정된 명령어나 매크로 등등도 손쉽게 적용이 가능합니다. 평소에는 기본 세팅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디아블로3나 MMO등을 플레이할 때 순차적인 콤보를 위해 매크로를 짜기도 합니다. 별도의 프로그램을 생략할 수도 있으니 챙겨봐 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기기에서 사용하는 매크로는 종종 프로그램과 달리 검출이 잘 되지 않는다는 점도...


커스터마이징에서 가장 많이 찾게 되는 DPI 변경입니다. 역시나 기본값도 괜찮지만 본인의 감각에 맞춰 손쉽게 변경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로지텍 G703 HERO는 100~16000 DPI를 지원하기 때문에 극도로 섬세한 움직임도 가능합니다.


욕심나는 차이, 로지텍 G703 HERO

이미 로지텍 G703을 이용해본 경험이 있지만 로지텍 G703 HERO는 또다른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게임을 위해 한층 더 섬세한 차이를 원하는 게이머를 위한 게이밍 마우스라는 느낌입니다.

미묘하지만 분명히 업그레이드된 느낌으로 게임 플레이의 디테일을 챙겨줄 수 있는 무선 마우스라는 생각으로 정리되는군요.


플레이에서 히어로가 되고 싶으신가요? 작은 디테일과 차이를 놓치지 마세요. 로지텍 G703 HERO이 이름값으로 도와줄 겁니다.


관련글

업그레이드된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703 HERO(히어로)

본 글은 리뷰를 위해 해당제품과 일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