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Life

글로 센스(glo sens), 센스 넘치는 루플라(루피 나플라)의 센스박스 추석 이벤트

붕어IQ 2019. 9. 8. 14:47
반응형

글로 센스(glo sens), 센스 넘치는 루플라(루피 나플라)의 센스박스 추석 이벤트

이번에 BAT 코리아에서 출시된 글로 센스(glo sens). 액상 포드이고 손쉽게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들을 많이 가지고 있어서 관심을 가지고 있던 제품입니다. 추석 연휴를 맞아 랜덤박스인 센스박스 이벤트까지 진행해서 이번에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센스 박스는 무엇이며 어떤 이벤트인지, 글로 센스를 눈여겨 보신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센스박스 이벤트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추석 연휴까지! 서둘러야 받을 수 있는 센스박스!

이벤트 기간이 9월 4일에서 9월 15일, 즉 추석연휴 끝나는 날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바로가기)입니다. 이 기간에 글로 센스를 구입하면 루플라 센스 박스를 구입한 모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추석 이벤트이다보니 기간이 조금 짧다 싶은 느낌이 들어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이 혜택을 보면 좋은데 말이죠.


센스박스의 구석품은 기본으로 파우치와 랜덤 박스로 구성됩니다.

글로 센스, 액상 포드를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는 아무래도 포드의 교체로 구성되는 글로 센스이기 때문에 휴대를 위해 개인이 신경을 써야할 부분을 줄여줄 듯 합니다. 이것만해도 센스 박스의 기본은 충분히 채워줍니다.

다음은 랜덤 박스인데, 에어팟, 블루투스 스피커, 미니 마사지기, USB, 샴푸세트, 컵받침 등 10여종의 경품 중 랜덤으로 1종이 들어있다고 하는군요. 로또는 안돼도 랜덤 경품은 좋은 거 왔으면 하는 욕심을 부려보게 되는군요.


여기까지만 하면 뭔가 조금 아쉬울 수 있는데 센스 박스를 받은 이후에 또하나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사실 여기

에 좀 더 욕심을 부려야 할 듯 합니다. 9월 23일부터 순차 발송되는 센스박스를 받고 10월 13일까지 인스타에 인증하면 글로 센스 루플라 사인 한정판 20명, 루플라 최애템, 애플워치, 고야드 생피에르 지갑, 루이비통 호라이즌 무선 이어폰 등을 추첨으로 보내주는 이벤트입니다.


센스 박스를 받으면 글로 센스와 랜덤 박스 내용물 사진 한 장 찰칵, 인스타에 태그와 함께 게시, 당첨되라 기도, 끝. 쉽죠?

루플라 센스박스 이벤트를 간략 요약하면 이벤트 기간(9/4-9/15) 사이에 글로 센스를 구입한다. 9월 23일부터 순차배송되는 센스박스의 내용물과 글로센스의 사진을 찍어 태그와 함께 인스타에 올린다. 입니다. 어렵지 않으니 도전!


손쉽게 구매하는 온라인 구매

글로 센스가 편의점 등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지만 저는 온라인샵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글로 센스가 궁금하지만 이벤트 페이지의 제품 구입하기 링크를 눌렀다가 의식의 흐름을 따라가 봤습니다.

저는 이미 글로(미니) 시리즈를 가지고 있어서 회원가입 없이 로그인으로 편하게 진행했습니다.


남자는 레드지! 글로 센스는 레드로 선택했습니다.

다양한 색상이 있지만 블루는 인기가 좋아서 그런지 품절이기도 하더군요.


결제는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와 휴대폰 결제를 지원하기 때문에 본인이 편한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맥을 주로 이용하다보니 PC에서는 결제가 조금 어려워 장바구니에 담고 휴대폰에서 진행했습니다. 윈도우를 주로 쓰시면 요런 번거로움도 없으니 편하고 고고.


글로 센스는 액상 전자담배의 냄새 없는 장점과 교체로 인한 관리의 편리, 무엇보다 담배향이 제대로 살아있다고 그래서 관심을 가지고 기대하는 제품입니다. 루플라 추석 이벤트를 통해 센스 박스까지 챙기며 구입했으니 글로 센스와 센스 박스의 도착을 기다리며 설레여봐도 좋을 듯 합니다.

제품들이 도착하면 랜덤박스의 내용물(저의 운빨을 공개!)과 함께 글로 센스에 대한 후기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업체로부터 원고료 와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