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Life

루플라 센스박스 개봉기, 기다렸던 재미있는 아이템, 그리고 40% 할인 이벤트

붕어IQ 2019. 9. 25. 23:40
반응형

루플라 센스박스 개봉기, 기다렸던 재미있는 아이템, 그리고 40% 할인 이벤트

<글로 센스(glo sens), 센스 넘치는 루플라(루피 나플라)의 센스박스 추석 이벤트>글에서 루플라 센스박스 이벤트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9월 23일부터 순차배송 된다던 센스박스! 드디어 도착해서 오픈을 해봤습니다. 두구두구두구~

사실 글로 제품이 먼저 도착해서 잘 사용하고 있던 차에 센스박스가 도착하니 뭔가 추가로 선물을 받는 기분이기도 하더군요.


기분 좋은 느낌의 사이즈입니다.

센스박스를 열어보니 센스있는 멘트와 함게 기본 포함인 글로 센스 전용 파우치의 박스가 보이는군요. 그렇다면 센스박스의 선물은?


저는 전용 파우치와 함께 글로 센스 그립톡(Griptok)이 들어있었습니다.

스마트폰의 뒷면에 부착해서 단계별로 그리고 차량 등의 자석 용으로도 이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글로 센스 전용 파우치는 생각보다 센스있는 디자인과 실용적인 사이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쪽도 메쉬 처리를 잘해서 글로 센스 본체는 물론 딱 필요한 정도의 수납을 용이하게 해줍니다.


그립톡도 글로 센스의 감성을 잘 이어가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용적인 사용성을 보이는 그립톡으로 어느 스마트폰과 케이스에도 잘 어울릴 듯 합니다.

저는 전용 파우치와 함께 그립톡이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은근히 사용성이 좋은 아이템들이기 때문이죠.


그래도 센스박스의 내용이 조금 아쉽다는 분들은 <글로 센스(glo sens), 센스 넘치는 루플라(루피 나플라)의 센스박스 추석 이벤트>글을 참고해서 2번째 이벤트를 통해 루플라 사인 한정판과 루플라 최애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노려볼만 합니다.


글로 센스, 쓸수록 편리함과 디자인에 빠져들다

센스박스가 도착하기 전, 미리 도착했던 글로 센스(glu sens)입니다.


패키지를 열어보면 본체와 함께 기분좋은 구성을 볼 수 있습니다.


본체, 덮개, 충전용 어댑터와 USB 케이블, 파우치, 설명서 등입니다.


전용 덮개가 있는데, 고무재질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잘 사용하지는 않을 듯 합니다.


글로 센스 본체 디자인을 살펴보면 전체적으로 유려한 선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후에 글로 센스 본체를 설명하는 사진들은 모두 처음 구성에 있는 모형을 이용하였습니다)


글로 센스 디자인은 옆에서 살펴볼 때, 좀 더 유려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본체의 디자인을 유지하며 입술과의 접촉에도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전용 포드의 마무리된 느낌도 깔끔한 느낌을 주는군요.


글로 센스 하단에는 충전용 USB 포트가 위치해 있습니다.

USB로 충전한다. 전원 버튼 3번을 연속으로 눌러 준비를 시킨다. 바로 눌러 사용한다. 실제로도 충전만 하면 다른 관리할 부분이 없을 정도라 정말 편리합니다.


글로 센스의 사이즈는 실제 손 안에서 깜찍한 정도이고 실제 그립도 상당히 편한 느낌입니다.


아이폰Xs와 사이즈를 비교해보면 대략적인 크기를 짐작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실제 글로 센스의 사용법은 글로 센스 본체에 액상 포드와 전용 포드를 연결해서 사용합니다. 조금 복잡해보이지만 실제로는 본체를 충전해두고 편의점 등에서 구할 수 있는 4가지 종류의 액상 포드와 전용 포드를 구입해서 교체해서 사용합니다.


글로 센스 본체에 액상 포드를 결합한 모습입니다. 액상 포드 하나에 맛을 더해주는 전용 포드 3개를 교체해가며 사용하면 됩니다. 맛의 강도에 따라 교체해가며 취향대로 즐기면 됩니다.


구성품인 덮개를 이용하며 위생적인 사용을 도모해도 좋습니다.


현재 센스박스 이벤트는 끝이났습니다.

하지만 40%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기 때문에 글로 센스 기기를 3만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할인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바로가기) 참고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루플라 MV 200만 돌파 기념, 글로 센스 40% 할인 쿠폰 이벤트

글로 센스(glo sens), 센스 넘치는 루플라(루피 나플라)의 센스박스 추석 이벤트

해당업체로부터 원고료와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