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Life

루플라(루피 나플라) 뉴웨이브 파티(콘서트) 응모 방법과 글로 센스 상품권 이벤트 정리

붕어IQ 2019. 10. 11. 22:12
반응형

루플라(루피 나플라) 뉴웨이브 파티(콘서트) 응모 방법과 글로 센스 상품권 이벤트 정리

글로 센스(glo sens)가 출시 되면서 공개된 신선한 루플라(루피, 나플라)의 랩과 MV는 신선한 즐거움이었습니다. MV 200만뷰 기념 이벤트도 하더니 이 기세를 이어 루피와 나플라의 첫 번째 콘서트인 뉴웨이브 파티(New Wave Party)를 열게 되었습니다. 별도의 콘서트 비용이 드는 것이 아니라 글로 센스를 구매한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응모해볼 수 있기에 소식을 전할까 합니다.


1차 완판 기념 글로 센스, 2만원 문화상품권 증정

글로 센스 완판 기념으로 글로 센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10월 한 달이기 때문에 글로 센스를 눈여겨 보시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듯 합니다. 글로 센스를 구입할 때마다 대당 2만원의 상품권을 지급 받으니 글로를 더욱 싼 가격에 구입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글로의 가격을 2만원 더 내리지는 못하지만 그런 기분은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마케팅 수신 동의를 꼭 해주셔야 하고, 제품 구매를 하셔야 2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다시 한 대를 구입하고 싶어지는 소식인데요. 초기에 매진 되었던 레드, 블루, 화이트 컬러가 재입고 되었답니다. 개인적으로 레드가 눈에 들어왔지만… 아쉬웠는데 재입고 소식과 2만원 문화상품권 소식이 겹치니 슬쩍 마음이 동하기도 하는군요.


루플라! 뉴웨이브 파티에 응모하라!


이번에는 글로 센스와 참 잘 어울리는 나플라, 루피! 둘이 합쳐 루플라의 뉴웨이브 파티 소식입니다. 콘서트 이름은 뉴웨이브 파티(New Wave Party)로 11월 9일(토) 오후 6시, 레이어57에서 진행됩니다.


메인은 나플라와 루피가 되고 And more라고 하는걸 봐서는 더 많은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을 듯 합니다.


컨셉이 센스 있는 사람 모두 모여라! 이기 때문에 Sense 있는 사람들이 Sens를 챙겨가면 되는 콘서트입니다. 글로 센스를 구매했던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250에게 1인 2매 콘서트 티켓을 준다고 하는군요.

티켓과 함께 파티 입장 시에는 글로 센스를 지참해야 한다고 하니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글로 센스를 이미 구매하셨거나 구매하실 분들은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10월의 글로 센스(sens)는 역시 센스(sense) 충만한 이벤트들을 준비한 느낌입니다. 흡연을 절대 권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기왕 흡연하는 사람들이라면 센스를 챙겨보라고 권하기는 합니다. 이런 이벤트들까지 센스가 있으니 말이죠.


해당업체로부터 원고료 와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