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Life

글로 미니, 글로 센스를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는 방법!

붕어IQ 2020. 1. 16. 15:53
반응형

글로를 좋아하는 분들 혹은 평소 글로 미니(glo mini)와 글로 센스(glo sens)에 관심을 두고 있었던 분들에게 좋은 이벤트 소식이 있어 전해드릴까 합니다. 2020년 새해를 맞아 80% 할인된 가격에 글로 미니와 글로 센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1월 8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이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서두를게 좋을 것 같아 이벤트를 소개해봅니다.

 

평소 가지고 싶던 글로 미니, 글로 센스 한정판! 할인된 가격으로!

이번 글로 새해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 가보면 다양한 제품의 할인 소식을 볼 수 있습니다.

우선 먼저 눈에 보이는 제품은 글로 미니2!! 80% 할인된 가격으로 25,0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레드를 좋아해서 기분좋게 사용했던 제품입니다.

 

 

글로 센스의 다양한 한정판과 베이직 제품들을 9,900원에 구입 가능하기도 합니다.

 

글로XFL, 글로X루피&라플라, 글로X맥라렌 제품은 베이직 제품을 이용하면서도 디자인 감각에 가지고 싶었던 제품인데 말이죠. 개인적으로 레드를 좋아해서 글로 센스도 레드 제품을 사용중이지만 한정판 글로X루피&라플라 모델은 가지고 싶은 제품이기도 했는데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해봐야할 듯 합니다.

 

다시한번 정리하지만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원하는 제품의 구입 페이지로 연결해서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글로 미니와 글로 센스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제품 소진 시까지이기 때문에 운에 맞기고 서둘러야합니다. 저도 잠시 잊고 있었던 루플라 모델 보러 갑니다. 그럼 안녕히.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