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DIABLO2 R - ITEM

디아블로2 유니크 체라소서 무기 에슈타의 성미 엘드리치 오브(에슈타스 템퍼)

붕어IQ 2022. 3. 6. 20:38
반응형

디아블로2 유니크 체라소서 무기 에슈타의 성미 엘드리치 오브 에슈타스 템퍼

원소술사(소서리스)를 플레이 하면서 탈셋 체라오브를 즐기고 있다.

무공(무한의 공간)이라도 직작하면 체라소서로 완전히 갈아타겠지만 아직까지 베르베르가 잘 안 모인다.

그런 와중에 엘드리치가 먼저 나왔다. 통칭 엘드리치로 불리는 에슈타의 성미.

이번에 먹은 에슈타의 성미 엘드리치 오브는 최하급으로 그냥 먹어봤다는 기록을 남기기로 한다.

 

변동 옵션 때문에 멘탈 털리는 삐리리한 소서 유니크 무기

디아블로2 유니크 체라소서 무기 에슈타의 성미 엘드리치 오브 에슈타스 템퍼

에슈타의 성미 엘드리치 오브 (Eschuta's Temper Eldritch Orb)
한손 피해: 18 - 50
요구 레벨: 72
내구도: 30
기본 무기 속도: [-10]
(원소술사 전용)

+1-3 모든 원소술사 기술 레벨
시전 속도 +40%
화염 기술 피해 +10-20%
번개 기술 피해 +10-20%
마력 +20 - 30

 

에슈타의 성미 엘드리치 오브는 원소술사 3스킬에 패캐(시전속도) 40%까지 가지고 있고 번개 피해까지 최대 20%를 추가할 수 있다. 체라 하라는 무기가 맞다. 대신 변동 옵션으로 스킬이 1~3, 화염과 번개 피해가 10~20%, 우선 순위는 좀 낮아도 마력도 20~30으로 변동 옵션이다. 시전 속도 빼고는 다 변동옵션?

 

디아블로2 유니크 체라소서 무기 에슈타의 성미 엘드리치 오브 에슈타스 템퍼

변동 옵션이 극악이지만 제대로 옵션만 떠 준다면 체라소서에게는 상당히 좋은 옵션들이기 때문에 최종 아이템으로 노리게 되는 유니크 무기이다.

 

개인적으로는 큰 욕심을 내는 아이템은 아니고 득템 기록으로만 남겨둔다.

(최하급이라니!!! ㅠ_ㅠ)

 

그럼 오늘도 즐댜, 득템들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