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Apple

OS X 매버릭스(Mavericks) DP4 배포

붕어IQ 2013. 7. 24. 19:24
반응형


지난 22일 OS X 10.9 매버릭스(Mavericks)의 개발자 버전(Developer Preview)이 4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DP3에서도 상당히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매버릭스인데, 또다시 업데이트를 진행했군요.

다만, 이번 업데이트는 애플이 개발자 서버를 해킹당해서인지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실제 맥북에서에서 메인으로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은 민감하게 업데이트 내용들을 살펴봤는데, 이번에는 마음을 비워야하겠네요;;; 조만간 서버가 정상화되고 업데이트 내용이 공지되면 다시 한번 살펴봐야겠습니다.





DP4는 기존 버전이 그렇듯, 이미 DP를 설치하셨다면 APP STORE를 통해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1.3GB가량의 용량이지만, 언제나 그렇듯 상당히 빠른 속도로 다운이 되고, 재부팅으로 설치를 합니다.





다운로드와 재부팅에 설치까지. 실제로는 10여분 정도가 소요된 것 같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환경에 따라 차이가 나는 시간이니 참고만 해주시면 될 듯 하네요.




슬슬 정식버전의 발표가 다가오니 DP의 수준도 조금씩 높아지겠죠?

빌드 번호는 DP3의 13A510d 에서 크게 증가한 13A524d 이니 개발자들이 몇 번을 다시 묶어냈는지 짐작해볼만 하네요;;; 안정성과 몇몇 소소한 버그 픽스라고 알려져있는 이번 DP4도 충분히 경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